우선 enhanced opengl을 켰구요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노말맵을 보거나 수정할순없나요.
뷰포트를 돌릴때만 보이고 멈추면 노말맵이 적용되지않습니다.
혹시 어떤옵션이있나요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노말맵을 보거나 수정할순없나요.
뷰포트를 돌릴때만 보이고 멈추면 노말맵이 적용되지않습니다.
혹시 어떤옵션이있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9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4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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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그라프질문요
3 |
츄파춥스 | 2008.02.20 | 310 | |
| 2919 |
[re] 쉐이더이펙터의 활용
1 |
김판근 | 2008.02.20 | 862 | |
| 2918 |
오브젝트가 파티클로 부서지는 애니메이션
8 |
soyo | 2008.02.20 | 1090 | |
| 2917 |
[re] 프렉쳐를 이용한 깨짐효과.
1 |
김판근 | 2008.02.20 | 555 | |
| 2916 |
[re] 오브젝트가 파티클로 부서지는 애니메이션
9 |
P. | 2008.02.20 | 583 | |
| 2915 | 모델링 |
자동차 모델링 질문하나더
7 |
apodos | 2008.02.20 | 607 |
| 2914 | 기타 | 아~~히스토리가 있나요? 1 | apodos | 2008.02.20 | 524 |
| 2913 | 종이질감을 내려고합니다. 3 | 푸헐헐 | 2008.02.20 | 1024 | |
| 2912 | 애니메이션 | 타이틀 애니메이션을 하려고 하는데요... 7 | 루마 | 2008.02.20 | 674 |
| 2911 | 모그라프의 포뮬러 이펙트에서~ 이런 움직임은 어떻게 구현할까요? 8 | idiphy | 2008.02.20 | 418 | |
| 2910 | 기타 | 시네마에서 애니메이션을 줄때 귀여운움직임이랄까? 3 | 푸헐헐 | 2008.02.20 | 417 |
| 2909 | 애니메이션 | 기본적인 월드 좌표 관련 질문입니다 | 노란벽돌 | 2008.02.20 | 614 |
| » | Bodypaint 3D | 노말맵을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볼수는없나요 4 | Grangbleu | 2008.02.20 | 603 |
| 2907 | 기타 | 4DFANS에 있는거 다운받았는데 소리가 왜 안날까요?? 코덱도 깔았는데,, 1 | 과앙수 | 2008.02.19 | 383 |
| 2906 |
이런 재질을 입히고 싶습니다
4 |
heegur | 2008.02.19 | 462 |
형식상으로 있긴한데....잘 안됩니다.
머드박스나 지브러시를 이용해서 노말을 작성하시던가..
바디페인터에서 범프를 작성하셔서...포샵 플러그인중 NormalMapFilter를 사용하셔서 노말로 전환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시네마가 범프가 좋아 거의 노말급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작성된 범프를 노말로 전환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http://www.cinema4d.co.kr/gd/bbs/tb.php/download/382/4e931e7cab38389ef65f8701f067c30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