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by
호떡
posted
Feb 18, 2008
Replies
1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만약에 Helix 라는 라인이 있는데 이것을 그림처럼 만들고 싶어요~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Prev
sss에대해
sss에대해
2008.02.18
by
지식인
모그라프에서 글자 분리하기
Next
모그라프에서 글자 분리하기
2008.02.17
by
anigas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0'
?
유재남
2008.02.18 09:39
Sketch and Toon으로 검색해 보셔요.
원하는 대답을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호떡
2008.02.18 09:39
재남님 답변 감사합니다. 뜻밖에 Sketch and Toon 라는 렌더링 방식을 알게 되었습니다만, Helix 라인을 위 그림 처럼
만들고 싶습니다. 어떤것을 적용해야 라인을 저런 오브젝트 처럼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버럭길동
2008.02.18 09:39
PostEffect의 CelRender를 사용하면 쉽게 나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호떡
2008.02.18 09:39
오홋.. 버럭길동님 감사합니다 ~ ^^ 넘흐넘흐 ~
참 그리고 NURBS로 만들수 있는 방법도 궁금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관심 좀 주세여~ ^^;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버럭길동
2008.02.18 09:39
넙스라 함은?...Helix ->>넙스요?...조금더 명확한 질문이 요합니다.
안됩니다.
파라미터들의 도형들은 기본적으로 폴리곤 베이스입니다.
(스플라인이던 시네마의 넙스든...모두 폴리곤 베이스입니다. 시네마의 넙스는 넙스흉내만낸 폴리곤들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호떡
2008.02.18 09:39
요렇게 뿐이 안 만들어져서 위 상단에 올린 만들고 싶어서요~ 버럭길동님~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정석
2008.02.18 09:39
그냥 가볍게 저렇게 만들고싶다라고했으면 더 이해가 빨랐을거 같습니다. 다들 랜더링 질문인줄 아셨나 봐요.
이건 모델링 질문이네요. 스윕넙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윕넙스 꺼내시고, 그 아래 써클 스플라인, 헬릭스 스플라인을 차일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호떡
2008.02.18 09:39
고맙습니다. 제가 좀 어렵게 질문을 드린것 같네요~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
유재남
2008.02.18 09:39
그사이 활발한 답글들이 올라와 있었군요 ^^;;
왠지 제 답글이 무성의 했던거 같아 죄송하다는......
댓글주소복사
댓글
?
호떡
2008.02.18 09:39
아하하~ 아니예요. 관심 고마웠습니다~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군중시뮬레이션 프로그램중에..
4
P.
2008.02.19 01:13
시네마포디 실행후 다운 현상 ㅠㅠ
4
영화보자
2008.02.18 21:37
[re] 쿼드로 c4d 셋팅?
1
영화보자
2008.02.19 11:21
에펙 카메라값을 c4d로 가져가고 싶습니다
마혀엉
2008.02.18 20:42
[re] 에펙 카메라값을 c4d로 가져가고 싶습니다
16
남기남
2008.02.18 22:24
캐릭터 스케일조절이 궁금합니다.
5
수옥
2008.02.18 18:13
라이노에서 3ds로 저장후 시네마로 넘기면 레이어정보가 사라집니다
3
heegur
2008.02.18 16:48
sss에대해
3
지식인
2008.02.18 14:59
라인만 렌더링 할 수는 없나요 ?
10
호떡
2008.02.18 09:39
모그라프에서 글자 분리하기
anigas
2008.02.17 21:44
[re] FRACTURE 를이용한 글자 분리시키기 ^^
4
김판근
2008.02.18 01:29
회색이 아닌 흰색으로 렌더링하는법?..?
2
푸헐헐
2008.02.16 10:16
바디페인터로 그린 텍스쳐 파렌으로 렌더링 하기 과정을 잘 모르겠습니다.
2
시부야
2008.02.15 16:38
줄기애니메이션을 하는데요~
4
츄파춥스
2008.02.15 15:12
motion blur의 상관관계는?
4
CharybDis
2008.02.15 12:43
1666
1667
1668
1669
1670
1671
1672
1673
1674
1675
X
원하는 대답을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