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은 계산 순서를 정리하되 프로젝트 수행 후 수정이 용이하게 해본것입니다.
원리는 위글의 개념과 같지만 Matrix Object를 이용한 것입니다.
Matrix Object는 복제할 오브젝트의 위치(Matrix Point)만을 정의해 주는 논리 오브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1. Matrix Object와 shader effects로 벌집모양의 Matrix Point를 완성
2.Cloner의 Matrix Mode를 Object로 하고 만들어둔 Matrix Object를 Reference오브젝트로 입력
Cloner에서 Fix texture를 straight함
3.Cloner Object에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위한 이펙트적용
이상이 되겠습니다. 위의 폴리곤을 이용한것보다 응용이 쉬울것 같습니만
뭐 위나 아래나 약간의 장단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