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물 검색을 해 보았는데, 제가 이해하기 좀 어렵더군요;;
사진으로 올려 드립니다~
알파가 포함된 이미지를 PSD 파일로 출력하고
시네마에서 맵소스로 보냈습니다.
plane 오브젝트에 맵핑을 하면 배경이 포함되어 렌더가 되는군요..
알파가 빠지도록 세팅할수 있을까요??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2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4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47 |
| 25640 | 기타 | 일러스트이미지를 시네마포디로넘길때 과정인데 제가생각한게맞는지좀..^^ 2 | 푸헐헐 | 2008.02.14 | 508 |
| 25639 | 모델링 |
[re] 지구본 만들기.
13 |
P. | 2008.02.14 | 1621 |
| 25638 | 모델링 |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
츄파춥스 | 2008.02.14 | 716 |
| 25637 | 모델링 |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
츄파춥스 | 2008.02.14 | 837 |
| 25636 | 모델링 |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 푸헐헐 | 2008.02.14 | 565 |
| 25635 | 기타 | 여러가지 오브젝트를 한가지 축을가지고 회전을 하는방법이궁금합니다. 4 | 푸헐헐 | 2008.02.14 | 728 |
| 25634 | 그룹이펙터에대해 알고싶습니다... 3 | 마혀엉 | 2008.02.14 | 277 | |
| 25633 | 기타 | 타블렛으로 작업시...화면의 이동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5 | 아트모션 | 2008.02.14 | 540 |
| 25632 | 모델링 |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
CharybDis | 2008.02.14 | 374 |
| 25631 |
[re] 벌집모양 - 답변
5 |
남기남 | 2008.02.14 | 450 | |
| 25630 | 모델링 |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
마혀엉 | 2008.02.14 | 631 |
| 25629 | 애니메이션 | 줄기 애니메이션요~ 3 | 츄파춥스 | 2008.02.14 | 595 |
| 25628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r3와 맥스8 연동간의 텍스쳐 분실 1 | 띠기 | 2008.02.14 | 676 |
| » | 텍스쳐 |
[초보] 알파채널 포함된 이미지를 매트소스로 불러올 때~
2 |
komkom | 2008.02.14 | 641 |
| 25626 |
[re] 모그라프에서 텍스처를 고정시키는방법
2 |
P. | 2008.02.15 | 531 |
알파 채널에 빠질 부분을 지정해줘야합니다. 그냥 포샵에서 레이어에 배경이 없는걸 불러오면 안되구요.
급하시면 oino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