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by
CharybD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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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b 1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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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하다 보니까 꼬다리부분이 짜부되는 것 같아요.
저의 근본적인 모델링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해결법이 궁금해요.
요건 넙스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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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ybD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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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벌집모양 - 답변
[re] 벌집모양 - 답변
2008.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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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블렛으로 작업시...화면의 이동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2008.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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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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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석
2008.02.14 16:59
웨이트를 주셨군요. 오브젝트 오른쪽에 하이퍼 넙스 같은 모양의 테그가 생기셨다면 그거 한번 지워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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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2.14 19:07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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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ybDis
2008.02.14 16:59
타블렛으로 작업시...화면의 이동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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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2.14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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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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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yefake
2008.02.13 0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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