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이런 허접한 지구를 원하시는건 아니시겠죠?;;;;
| 첨부 '1' | 
|---|

						Twitter : @freehaan
nate : hany3123
Skype : hany3123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3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2878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r3와 맥스8 연동간의 텍스쳐 분실 1 | 띠기 | 2008.02.14 | 626 | 
| 2877 | 애니메이션 | 줄기 애니메이션요~ 3 | 츄파춥스 | 2008.02.14 | 537 | 
| 2876 | 모델링 | 
																						
								
					벌집모양을 클론오브젝트로 만들고 싶어요				
												2												 | 
																																										마혀엉 | 2008.02.14 | 611 | 
| 2875 | 
																						
								
					[re] 벌집모양 - 답변				
												5												 | 
																																										남기남 | 2008.02.14 | 443 | |
| 2874 | 모델링 | 
																						
								
					모델링하다 생긴 꼬다리부분 문제점				
												1												 | 
																																										CharybDis | 2008.02.14 | 361 | 
| 2873 | 기타 | 타블렛으로 작업시...화면의 이동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5 | 아트모션 | 2008.02.14 | 510 | 
| 2872 | 그룹이펙터에대해 알고싶습니다... 3 | 마혀엉 | 2008.02.14 | 275 | |
| 2871 | 기타 | 여러가지 오브젝트를 한가지 축을가지고 회전을 하는방법이궁금합니다. 4 | 푸헐헐 | 2008.02.14 | 722 | 
| 2870 | 모델링 |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 푸헐헐 | 2008.02.14 | 562 | 
| » | 모델링 |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 
																																										츄파춥스 | 2008.02.14 | 819 | 
| 2868 | 모델링 |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 
																																										츄파춥스 | 2008.02.14 | 711 | 
| 2867 | 모델링 | 
																						
								
					[re] 지구본 만들기.				
												13												 | 
																																										P. | 2008.02.14 | 1613 | 
| 2866 | 기타 | 일러스트이미지를 시네마포디로넘길때 과정인데 제가생각한게맞는지좀..^^ 2 | 푸헐헐 | 2008.02.14 | 505 | 
| 2865 | 모델링 |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 
																																										유리 | 2008.02.13 | 826 | 
| 2864 | 모델링 |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 
																																										irisoun | 2008.02.13 | 863 | 
근데 파일도 좋지만 만드는법이 알고싶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