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Object 생성후 환경맵(HRD) 안나오게 하는 방법
by
호떡
posted
Feb 12, 2008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스카이 맵 적용 후 렌더링 할때 맵이 안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어디 숨어 있는지 못 찾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 받으세요~
Prev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2008.02.12
by
motionz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Next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2008.02.12
by
jayj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정석
2008.02.12 11:00
스카이 오브젝트에 콤포지팅 테그를 추가하시고 태그 옵션중에 씬바이 카메라를 꺼주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호떡
2008.02.12 11:00
오 정석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김판근
2008.02.12 11:00
hdri
댓글주소복사
댓글
?
꽝호
2008.02.12 11:00
아~ 그거였군요~ 덕분에 저도 알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여러가지 오브젝트를 한가지 축을가지고 회전을 하는방법이궁금합니다.
4
푸헐헐
2008.02.14 13:29
[re] 지구본 만들기.
13
P.
2008.02.14 10:50
[re][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9
츄파춥스
2008.02.14 10:40
[re]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4
츄파춥스
2008.02.14 10:24
지구위의 대륙을 표현하고자합니다.
3
푸헐헐
2008.02.14 10:13
일러스트이미지를 시네마포디로넘길때 과정인데 제가생각한게맞는지좀..^^
2
푸헐헐
2008.02.14 09:07
모델링하면서 텍스쳐가 고해상도로 보이는 방법?
2
유리
2008.02.13 14:09
[re]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2
버럭길동
2008.02.13 03:01
하이퍼넙스..깨지는 현상..질문입니다.
3
irisoun
2008.02.13 02:49
셀렉트 질문이랑 익스투르드 인너 질문...
6
eyefake
2008.02.13 00:26
볼트,너트
3
하루하루
2008.02.12 17:41
3D Fluff 트레이닝 강좌 어떻습니까?
7
홍범석
2008.02.12 14:50
에디터블 옵션 중에 엘리먼트
6
motionz
2008.02.12 14:18
Sky Object 생성후 환경맵(HRD) 안나오게 하는 방법
4
호떡
2008.02.12 11:00
움직이는 선을 만들고 싶어요
4
jayj
2008.02.12 10:11
1581
1582
1583
1584
1585
1586
1587
1588
1589
159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