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re] hair를 적용한 오브젝트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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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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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b 1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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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그라프를 적용하니
렌더가 까맣게 나와요..ㅡ.ㅜ;;
(간혹 어쩌다 제대로 나올때도 있고..)
왜그런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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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중시뮬레이션 프로그램중에..
군중시뮬레이션 프로그램중에..
2008.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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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phytoll 애니 프레임 간격 설정하는 법을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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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ytoll 애니 프레임 간격 설정하는 법을 알고싶습니다.
2008.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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탕수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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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2008.02.10 13:48
Sphere 를 make editable 하시고 키를 잡아주신 다음 렌더 걸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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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phy
2008.02.10 13:48
아.. ㅎㅎ make editable을 안했었네요.. 이런
답변 감사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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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cles
[re] hair를 적용한 오브젝트에 대하여~
2
idiphy
2008.02.10 13:48
phytoll 애니 프레임 간격 설정하는 법을 알고싶습니다.
2
탕수육
2008.02.10 11:52
마야에서의 궁금한것들을 조금씩모았어요 ㅎ
5
츄파춥스
2008.02.10 11:44
유연한 곡면(스플라인) 만들기
2
우가
2008.02.09 21:58
hair를 적용한 오브젝트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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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phy
2008.02.09 21:35
다이나믹을 이용해 물체에 중력값을 먹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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탕수육
2008.02.09 12:09
에니메이션 로테이션할때 축의 이동
4
탕수육
2008.02.08 22:42
오브젝트를 줌인해서 카메라워킹 할 때 너무 확확 움직입니다. 살살 할 수 있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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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동인
2008.02.08 15:40
[re] 수정해서올렸습니다. ^^
1
김판근
2008.02.07 20:27
Boole연산으로 오브젝트를 잘라내야하는데 이상한 모양이 되어버리네요. ㅠ.ㅠ
궁금이
2008.02.07 18:32
뷰포트의 망사(?)간격이 너무 촘촘해졌어요.
3
궁금이
2008.02.07 11:51
[re] 한번 해봤어요.
8
늦깍이
2008.02.06 20:48
회전시 각각의 오브젝트가 따로 회전
2
우가
2008.02.06 18:52
폴리곤 절단후 절단부분 폴리곤 만드는법을 알고싶습니다.
4
탕수육
2008.02.06 14:43
기준 오브젝트와 같은 위치로 배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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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가
2008.02.06 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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