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re] hair를 적용한 오브젝트에 대하여~
by
idiphy
posted
Feb 10, 2008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그라프를 적용하니
렌더가 까맣게 나와요..ㅡ.ㅜ;;
(간혹 어쩌다 제대로 나올때도 있고..)
왜그런걸까요..
Who's
idiphy
?
forrestpark
Prev
이런 재질을 입히고 싶습니다
이런 재질을 입히고 싶습니다
2008.02.19
by
heegur
다이나믹을 이용해 물체에 중력값을 먹이려고 합니다.
Next
다이나믹을 이용해 물체에 중력값을 먹이려고 합니다.
2008.02.09
by
탕수육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수옥
2008.02.10 13:48
Sphere 를 make editable 하시고 키를 잡아주신 다음 렌더 걸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idiphy
2008.02.10 13:48
아.. ㅎㅎ make editable을 안했었네요.. 이런
답변 감사드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re] hair를 적용한 오브젝트에 대하여~
2
idiphy
2008.02.10 13:48
다이나믹을 이용해 물체에 중력값을 먹이려고 합니다.
4
탕수육
2008.02.09 12:09
에니메이션 로테이션할때 축의 이동
4
탕수육
2008.02.08 22:42
오브젝트를 줌인해서 카메라워킹 할 때 너무 확확 움직입니다. 살살 할 수 있는 방법 ...
4
박동인
2008.02.08 15:40
Boole연산으로 오브젝트를 잘라내야하는데 이상한 모양이 되어버리네요. ㅠ.ㅠ
궁금이
2008.02.07 18:32
[re] 수정해서올렸습니다. ^^
1
김판근
2008.02.07 20:27
뷰포트의 망사(?)간격이 너무 촘촘해졌어요.
3
궁금이
2008.02.07 11:51
회전시 각각의 오브젝트가 따로 회전
2
우가
2008.02.06 18:52
[re] 한번 해봤어요.
8
늦깍이
2008.02.06 20:48
폴리곤 절단후 절단부분 폴리곤 만드는법을 알고싶습니다.
4
탕수육
2008.02.06 14:43
기준 오브젝트와 같은 위치로 배열
2
우가
2008.02.06 01:02
보석 재질에 대하여~
4
하기
2008.02.05 21:04
일러스트를 시네마에서 오픈하면 패스만 넘어오게되는건가요?
4
푸헐헐
2008.02.05 14:22
일러스트로만든 이미지를 시네마에서 3d공간에 배치후 에펙으로 카메라 전환을 하고싶...
2
푸헐헐
2008.02.05 12:28
파랜의 멀티패쓰렌더링 기능~
4
시부야
2008.02.05 11:47
1693
1694
1695
1696
1697
1698
1699
1700
1701
170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