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안녕하세요? 이번에 맥스를 하는 분들과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모델링을 하고 있습니다만, 문제는 맥스를 하는 분께 3ds로 추출해 건네드리면

오브젝트의 목록이 다 흩어져버립니다. 그러니까 무슨말이냐하면 Null 로 묶은 오브젝트들의 목록이

전부 Null 밖으로 튀어나와 있다는 거죠. 그래서 이게 대체 어느 부분인지 알 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Null 에만 이름을 붙였거든요. 다리부분, 교각부분 이런식으로요... 다른 자잘한 오브젝트들은 그냥
프라이머티브 오브젝트 명이고.)

맥스에서는 그룹이라는 개념으로 묶인다고 하던데 시네마의 Null이 맥스의 그룹처럼 변환되는 방법이 없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579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684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4760
» MAX 시네마 4D에서 만든 파일을 맥스로 가져갈 때 오브젝트 목록이 깨집니다. 2 박동인 2008.02.04 604
25584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이동시 중간에 잠깐 멈추는 텀을 넣을 때 출렁이지 않게 하는 법은 없나요? 2 file 박동인 2008.02.04 516
25583 render to pictur viewer 시에 퍼스팩티브 외 다른 카메라부분을 랜더링 하려면 어찌 해야 하나요? 1 noir 2008.02.04 1084
25582 모델링 symmetry 사용한 모델링에서 폴리곤 일부 hide 했을 때 문제 3 XLOTH 2008.02.04 510
25581 기타 인체모델링을 하고 싶은데 팔등신의 이쁜 모델사진을 무료로 제공하는곳이 없을까요? 4 마혀엉 2008.02.05 603
25580 모델링 에디터블(editable)의 기능적 의미가 무엇인가요? 4 앨리스 2008.02.05 1009
25579 파랜의 멀티패쓰렌더링 기능~ 4 시부야 2008.02.05 528
25578 기타 일러스트로만든 이미지를 시네마에서 3d공간에 배치후 에펙으로 카메라 전환을 하고싶습니다. 2 푸헐헐 2008.02.05 772
25577 기타 일러스트를 시네마에서 오픈하면 패스만 넘어오게되는건가요? 4 푸헐헐 2008.02.05 481
25576 보석 재질에 대하여~ 4 하기 2008.02.05 1301
25575 애니메이션 기준 오브젝트와 같은 위치로 배열 2 file 우가 2008.02.06 593
25574 모델링 폴리곤 절단후 절단부분 폴리곤 만드는법을 알고싶습니다. 4 탕수육 2008.02.06 603
25573 [re] 한번 해봤어요. 8 file 늦깍이 2008.02.06 491
25572 기타 회전시 각각의 오브젝트가 따로 회전 2 file 우가 2008.02.06 711
25571 프로그램 뷰포트의 망사(?)간격이 너무 촘촘해졌어요. 3 file 궁금이 2008.02.07 89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1894 Next
/ 189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