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2008.02.03 12:50
파랜에서 엠비언트오클루젼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마혀엉
주소복사
|
조회 수
25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전혀 모르겠습니다..
Who's
마혀엉
?
마경덕입니다
Prev
[re] 컬러 키프레임잡는법질문요^^
[re] 컬러 키프레임잡는법질문요^^
2008.02.03
by
disconnect
[re] 파랜에서 엠비언트오클루젼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Next
[re] 파랜에서 엠비언트오클루젼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2008.02.03
by
버럭길동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P.
2008.02.03 12:50
파랜의 Architectural 메터리얼의 Special Effects 항목에 Use Ambient Occlusion 에 채크하시면 됩니다.
랜더시에는 전혀문제가 없지만 멀티패스랜더링시에 오클루젼이 따로 뽑이질 않습니다.
멀티패스로 오클루젼만 뽑으려 하신다면 노드구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속도도 노드가 살짝 더 빠른것 같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마혀엉
2008.02.03 12:50
감사합니다~p님~언제나 행복하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19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58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40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56
2814
애니메이션
타이어 바퀴굴러가는 애니메이션을 할려고하는데요~
3
웬룬희
2008.02.03
431
2813
애니메이션
컬러 키프레임잡는법질문요^^
츄파춥스
2008.02.03
330
2812
기타
[re] 컬러 키프레임잡는법질문요^^
disconnect
2008.02.03
378
»
파랜에서 엠비언트오클루젼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2
마혀엉
2008.02.03
256
2810
텍스쳐
[re] 파랜에서 엠비언트오클루젼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6
버럭길동
2008.02.03
478
2809
기타
reflect와 refract 개념좀 심어주세요
4
시부야
2008.02.03
1028
2808
자동차 랜더링 하고있는데여 반사시킬려고 스피어 하나 만들고 거기다 이미지 넣고 했는데 바닥까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mbang
2008.02.03
286
2807
[re] 자동차 랜더링 하고있는데여 반사시킬려고 스피어 하나 만들고 거기다 이미지 넣고 했는데 바닥까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1
disconnect
2008.02.03
255
2806
모델링
로프트 넙스로 배를 모델링 시, 끝부분을 막고 싶은 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박동인
2008.02.02
333
2805
모그라프텍스트애니메이션질문요
츄파춥스
2008.02.02
280
2804
[re] 이렇게 한번해보세요 ^^
14
김판근
2008.02.02
428
2803
기타
사이트가기억이안나요-ㅁ-;;;;
3
츄파춥스
2008.02.02
205
2802
모델링
피봇 스냅에 관한 기초질문요^^
4
츄파춥스
2008.02.02
465
2801
Bodypaint 3D
바디페인터에서 사라진 메뉴와 뷰포트창은 어떻게 다시나오게 하나요
3
염소
2008.02.01
307
2800
프로그램
Architecture Edition은 Cinema4d와 다른 별개의 프로그램인가요?
13
홍범석
2008.02.01
352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672
1673
1674
1675
1676
1677
1678
1679
1680
1681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랜더시에는 전혀문제가 없지만 멀티패스랜더링시에 오클루젼이 따로 뽑이질 않습니다.
멀티패스로 오클루젼만 뽑으려 하신다면 노드구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속도도 노드가 살짝 더 빠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