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흰지부분에 parent를 시켜준것이 아니라 손가락 부분에 parent를 시켜주고 rigging을 걸어줬는데 사진처럼 밀리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왜그런지 이유를 좀 알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답변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위의사진은 좀 더 이해를 돕고자 만들어봤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흰지부분에 parent를 시켜준것이 아니라 손가락 부분에 parent를 시켜주고 rigging을 걸어줬는데 사진처럼 밀리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왜그런지 이유를 좀 알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답변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위의사진은 좀 더 이해를 돕고자 만들어봤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5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7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17 |
| 18489 | Octane |
옥테인 멀티 쉐이더 버그? 질문입니다.
|
니코틴중독 | 2020.04.12 | 704 |
| 18488 | 일반 |
모델링중 polygon 질문
|
잘할래 | 2020.04.12 | 220 |
| 18487 | 일반 |
렌더링 시 오브젝트가 안 보이고, 모양이 변형되어보입니다..ㅠㅠ
4 |
쩌리2222 | 2020.04.12 | 710 |
| 18486 | 모델링 |
Loop Section 로 선택시 겹쳐있는 선 전부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겨울밤 | 2020.04.12 | 619 |
| 18485 | 일반 | 렌더링시 본체꺼짐 질문 2 | 바이디 | 2020.04.11 | 786 |
| » | 애니메이션 |
rigging 질문드립니다
|
잘할래 | 2020.04.11 | 222 |
| 18483 | 일반 |
캐릭터 리깅좀 도와주세요,,,
1 |
조영우 | 2020.04.11 | 429 |
| 18482 | 모델링 |
모델링할때 gouraud shading lines 깔끔하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ㅠ
2 |
시린이123 | 2020.04.10 | 1088 |
| 18481 | 애니메이션 | rigging의 EK와 IK의 사전적의미와 쓰임새가 궁금합니다 ㅠㅠ 2 | 잘할래 | 2020.04.10 | 1049 |
| 18480 | 텍스쳐 |
이런재질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3 |
에펙 | 2020.04.10 | 686 |
| 18479 | 시뮬레이션 | ik 다이나믹 collision 질문입니다 | Denxia | 2020.04.10 | 463 |
| 18478 | 텍스쳐 |
zbrush-c4d 워크플로우 질문입니다 (노말맵 관련ㅠㅠ)
2 |
쥐끗 | 2020.04.10 | 1092 |
| 18477 | 모델링 |
캐릭터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1 |
Unusual | 2020.04.10 | 558 |
| 18476 | PC조립 | 옥테인 그래픽카드 1 | 프레이즈 | 2020.04.10 | 857 |
| 18475 | 기타 |
미디어 인코더 렌더링 오류
2 |
혜수스 | 2020.04.09 | 21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