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테인 렌더버튼을 누르면 Export Material Convert mat: 이 상태로 어엄청나게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pathtracing에서 샘플100, depth는 5정도로 낮춰서 돌리는데 같은 씬인데 어떨 땐 바로 작동하고 어떨 땐 너무 느리고... 기다리다가 프로그램 강제종료 몇 번을 한지 모르겠네요.
원인이 뭘까요? 구글링 해보니 c4d native material이 있으면 옥테인이 느려진다고 하는 말도 있던데... c4d native material 몇개 있긴 한데
저기 convert mat: Sepal_mix라고 뜬 건 옥테인 메터리얼 이거든요 ㅠㅠ
아님 폴리곤이 많아서 그런가요....ㅠㅠ?
도와주세요~
 
                        					 옥테인 렌더 구독 해지 방법 질문드립니다 ㅎㅎ
							옥테인 렌더 구독 해지 방법 질문드립니다 ㅎㅎ
							 배경에 리얼한 하늘을 넣고 싶을때 주로 어떻게 하시나요?
							배경에 리얼한 하늘을 넣고 싶을때 주로 어떻게 하시나요?
							
 
                        
저도 포레스터 플러그인 사용하여 숲 및 풀 구현할때 그런적이 있습니다. 폴리곤 수가 많아서 그랬던거 같구요, 저는 그때 포레스터 옵션창에서 모든 풀들 세그먼트랑 렌더세그먼트 다 낮춰주니 잘 사용 되었습니다. 주로 보이는게 아닌 뒷쪽에 있는 오브젝트들 같은건 세그먼트들 잘 줄여보시면 해결 될수도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