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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dypaint 3D
2008.01.24 13:38
바디페인터psd 저장시 uv mesh까지 저장할수있나요?
김기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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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수
458
추천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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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d로 뽑을때 uv mesh가 보이게끔 저장하는 방법이 있나요?
없으면 mesh에 따라 가이드선을 그어서 저장하는 방법밖에 없겠네용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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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2008.01.24 13:38
일단 새 레이어를 하나 만들어 주세요
브러시 선택해서 사이즈를 1, uv outline은 무슨색으로 할지 미리 지정해줍니다.
UV편집모드 폴리곤모드에서 Ctrl+a를 눌러서 해당 uv 모두 선택합니다.
메뉴 - 레이어에 보시면 outline Polygons 눌러줍니다.
그럼 깔끔하게 uv들의 아웃라인이 새레이어로 그려지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바디페인터를 사용하실때 로테이션 뷰포트를 빠르게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더욱더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좋죠^^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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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종
2008.01.24 13:38
감사합니다 수옥님 덕분에 편하게 작업할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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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008.01.24 13:38
오홋..좋은 방법 감사드립니다. outline Polygon은 자주 사용하면서 UV는 계속. 스냅샷으로..으허허
역시 발상의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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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2008.01.24 13:38
그렇군요^^또다른 방법을 알게 되었네요ㅎㅎㅎ
펜툴이 들어오면 패스창도 생기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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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008.01.24 13:38
그냥 직선 그릴때 쓰는데요..모델링 사이,폴리곤 사이의 때같은 자욱 만들때. 한방때리고 슥슥~
개인적으로 바디페인터에 (포토샾 펜툴좀 넣어달라고 바득바득 우기고 있습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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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2008.01.24 13:38
P님은 outline Polygon을 어떻게 사용하신지 궁금하네요^^ㅋ
가르쳐 주세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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