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옥테인으로 작업을 하던중 라이브뷰어와 실제 랜더를 돌렸을때의 랜더타임이 너무 차이가 나서 질문 드립니다
랜더 설정에 오버라이트커널셋팅은 만지지 않았고
640사이즈로 테스트 해보았을때 라이브뷰는 1초도 걸리지 않고 바로 되는데
실제 랜더에선 1분대에서 심지어 오래걸리는건 5분대까지 나옵니다
스캐터를 3셋트정도 사용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스캐터 때문일까요?
첨부 '3' |
---|
안녕하세요!
현재 옥테인으로 작업을 하던중 라이브뷰어와 실제 랜더를 돌렸을때의 랜더타임이 너무 차이가 나서 질문 드립니다
랜더 설정에 오버라이트커널셋팅은 만지지 않았고
640사이즈로 테스트 해보았을때 라이브뷰는 1초도 걸리지 않고 바로 되는데
실제 랜더에선 1분대에서 심지어 오래걸리는건 5분대까지 나옵니다
스캐터를 3셋트정도 사용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스캐터 때문일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754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4621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9695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95468 |
10162 | 텍스쳐 |
레드 쉬프트 질문입니다!
6 ![]() |
후니통통 | 2020.01.15 | 1045 |
10161 | Octane |
혹시 옥테인 계정 하나로 두대 피씨에서 번갈아가며 쓰시는분 계신가요?
5 ![]() |
디노 | 2020.01.15 | 6310 |
10160 | 애니메이션 | 컷팅느낌을 주고 싶은데 잘모르겠어요ㅜㅜ 2 | 실버 | 2020.01.16 | 336 |
10159 | Octane |
그래픽카드 (코드 43) 오류
![]() |
시네포디 | 2020.01.16 | 1265 |
10158 | X-Particle | xparticles 학생용 관련 질문드립니다. 1 | 후리타타 | 2020.01.16 | 763 |
10157 | 모델링 |
경사진 부분을 사각형으로 말끔하게 마무리 하고 싶어요
1 ![]() |
레깅이 | 2020.01.16 | 400 |
» | Octane |
라이브뷰와 실제 랜더타임의 차이 이유가 궁금합니다
1 ![]() |
엊님믹 | 2020.01.17 | 531 |
10155 | 일반 |
X파티클 질문드려요
2 ![]() |
베르미르 | 2020.01.17 | 536 |
10154 | Standard | 시네마포디 기본설정으로 옥테인 느낌... 8 | 개굴10 | 2020.01.17 | 1337 |
10153 | 모델링 | 스컬핑 sculpting 이후에 다시 계층화된 도형으로 되돌릴 수 있나요?? | 시나몽 | 2020.01.18 | 874 |
10152 | Octane | 옥테인 카메라는 시네마포디 모션카메라 태그 적용이 불가능한가요? 1 | 후리타타 | 2020.01.18 | 970 |
10151 | 모델링 | 플랜의 폴리곤을 스피어에 octahedron면으로 만들수있는 기능이있을까요? | 금덩이 | 2020.01.20 | 254 |
10150 | Redshift |
레드쉬프트 범프, 프레넬 관련 질문입니다.
2 ![]() |
후니통통 | 2020.01.20 | 840 |
10149 | 일반 | 기즈모 축을 무시하고 움직입니다. | 박군 | 2020.01.21 | 218 |
10148 | 모델링 |
이런 질문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 |
워니11 | 2020.01.21 | 504 |
라이브뷰어와 실제렌더타임의 차이가 나는건 맞습니다. 시포디에서 제작한 데이터를 옥테인 엔진으로 보내서 렌더링 걸게 되거든요
그 정도는 씬의 복잡도와 크기에 따라 달라지긴 합니다만...
스케터나 클로너 같은 복제오브젝트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더 렌더시간의 차이가 많이 나게 되더라구요
정 확인하고 싶으시면 스캐터 비활성화 하시고 렌더걸어보세요
분명 차이가 많이 날거에요
이럴때 가장 중요한건 씬의 다이어트입니다.
꼭 필요한건 살리고
죽일건 과감하게 죽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