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작한건데요 라이팅 세팅으로 다른 빛을 준건 없고 피지컬 스카이를 주었습니다.
근데 이 라이팅 세팅은 그림자들이 약간....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각지게 표현안해도 될 그림자에서도 딱딱하게 나오는것같습니다...
부드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림자가 번지는 느낌으로요~!!! 피지컬 세팅에 따로 빛을 많이 추가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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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작한건데요 라이팅 세팅으로 다른 빛을 준건 없고 피지컬 스카이를 주었습니다.
근데 이 라이팅 세팅은 그림자들이 약간....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각지게 표현안해도 될 그림자에서도 딱딱하게 나오는것같습니다...
부드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림자가 번지는 느낌으로요~!!! 피지컬 세팅에 따로 빛을 많이 추가해야하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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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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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7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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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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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8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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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카드 질문드립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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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기 | 2020.01.07 | 523 |
| » | 라이팅 |
부드러운 그림자 만들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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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굴10 | 2020.01.07 | 1896 |
| 18098 | Standard | 기본 스텐다드 gi 렌더시 얼룩이 생겨요 1 | 샤르도네 | 2020.01.06 | 682 |
| 18097 | Octane | 옥테인 포그 사용시 다량의 노이즈 + 느린 타임 해결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4 | 커디프린스 | 2020.01.06 | 13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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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링크 깨진거 한번에 수정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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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노 | 2020.01.06 | 39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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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body의 Shear 값이 안먹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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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트모션 | 2020.01.06 | 9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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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렌더러 구독해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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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람 | 2020.01.05 | 25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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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놀드렌더 텍스처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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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boy 화면과 결과물이 다르게 보이는 이유와 속성값이 안먹히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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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트모션 | 2020.01.04 | 341 |
| 18090 | Octane | 그래픽카드 문의드립니다. | 그래그래 | 2020.01.03 | 524 |
| 18089 | Redshift |
redshift 렌더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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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yjoo | 2020.01.03 | 13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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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과 재질 관련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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땀나 | 2020.01.03 | 1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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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짝이는 현상 없애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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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u | 2020.01.02 | 9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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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랜더링시 이동되는 모델의 텍스쳐가 찢어지고 늘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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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샤인마이라이프 | 2020.01.02 | 602 |
피지컬 스카이에서 선이 아닌 다른 라이트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간단하개는 선 탭에 있는 size ratio 값을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