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셋팅을 합니다. 문양은 일단 오브젝트로 나와 있는것이 좋습니다.

2. 라이팅 옵션

General 부분에서
intensity의 수치를 많이 올려줍니다.
Parallel Spot 으로 설정합니다.
그림자는 굳이 안하셔도 되구요
Visible Light에선 인버스 볼륨으로 하시면 빛을 안받는 부분에 라이팅이 꺼꾸로 형성이 됩니다.
Visibility 탭에서
Brightness의 수치를 많이 올려줍니다. 라이팅 기본설정과 같이 이 수치를 올려주시면 효과적입니다. 아님 둘중하나 수치를 엄청 올려주시던가요^^

Noise 탭에서
noise, type등을 선택해줍니다.
3. 문양에 해당하는 오브젝트에 컴포지션 태그들을 적용하고 Object Buffer를 선택하고 수치를 선택, 설정합니다.

4. 렌더 옵션의 / Effect 부분에서 Glow를 선택합니다.

Glow 기본설정시
Use를 체크하고 object ID를 위에서 오브젝트버퍼 번호와 같은 번호로 작성합니다.
Noise 부분에서 일렉트로닉타입으로 선택하시고 Intencity수치를 많이 올려줍니다.
그리고 대충 추가할것 추가해서 렌더링 걸면....
짜~ 짠~~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제가..........................너무.......
좋습니다.....ㅋ......
오늘 질문 두개 올렸는데 두개 모두 이렇게 친절하게 답변해주실줄이야.......ㅜㅜ 눈물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