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뭘 만졌는지는 몰라도...
화면이..이상하게 기울어져 있습니다.. 수평이 안되 있구요..기울어져 있습니다..
이거 혹시 어떻게 다시 수평으로 마추는겁니까??
컴엔드(컨트롤) 슈프트 z를 눌러서 한참언두후에 다시 원래대로 돌아 왔느데요...수평이 안맞고 기울어 졌을때 원상으로 되돌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건지..알려주세요!!
Who's 쏘가리하하
?쏘가리하하
-
-
?
아!! 감사합니다..
Articles
- 텍스트 모델링 문제2
- cloth질문입니다.
-
[re] cloth질문입니다.2
- make object editable 질문이 있습니다.4
- 원을 누르는...6
- 수평이 기울어졌을때??2
-
파랜DR_ Render의 문제점입니다.9
- 텍스트 애니메이션 즉 타이틀 작업 c4d에서 가능한가요???4
- 오브젝트가 Projection 메뉴에 있는 방식들의 복합적 형태일 때 맵핑을 어떻게 해주어...4
- 건축렌더링시 카메라 외곡때문에...7
- 반지의 제왕에서 나오는 스미골은 어떤 툴로 만든 건가요?3
- 파랜에서 헤어라인 만들때 질문입니다~2
-
파랜 넷랜더링에 대한 질문입니다.13
- 스카이라이트는 어떻게 쓰는겁니까??2
- Sketch and Toon에서 유리재질 질문입니다5
그건 뷰포트에서 Edit > Frame Default 입니다.
다른것은 그냥 뷰포트도 보이지 않는 디폴트 카메라가 들어가 있는겁니다.
그 디폴트 카메라의 옵션을 불러오면 됩니다.
10.5 이하 버전에서도 되는진 모르겠지만, Attuributes 창에서 Mode>Camera 하시면 기본 디폴트 카메라의 옵션을 만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