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시간 =
제가 알기로는....
씨피유,그레픽카드 & 메모리는 대충? 어느정도?....3박자 = 빠른 랜더타임~
아시는 분이....
씨피유와 메모리라는데요......
결과적으로..... 많은분?들께서 콰드로 쓰시지 않습니까???
1. 렌더링 시간차가 많을까요 적을까요???
콰드로...3500? 4500? 5500? : 지포스 8800GTX or SLI로 두대...(병렬이나 직렬로 자유로이 연결이되나요?)
참고로....
동영상만들려고하는데요.....
넷렌더를 걸어야하구요.....(처음으로....ㅡ,.ㅡ;;)
그러나.....ㅠㅠ 시네마로 못 할것 같습니다....ㅠㅠ
아쉽게도 맥스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2.넷렌더 시 같은 사양이 아닐면 다운이 된다거나...
최하위사양의 속도로 돌아가지는 않는가요?
3.넷렌더를 위한 하드웨어 사양과 네트워크상이나 주의할점들을 가르쳐주셨으면 합니다...(--)(__)
감사합니다... 오래간만에 들어와서....^^;;
아! 참고로...
맥킨토시 아닌 일반 피씨 입니다!!!
워크스테이션이 될찌는 미지수입니다....
이전에 누군가가 일반피씨로 3대 연결해서....
다 다운먹었다는.....^^;;
-
?
정석님....!!! 감사합니다! (--)(__)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9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8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6 |
26558 | 기타 | 힘빠진 팽이처럼도는 움직임표현은 어떻게... | 꾸러기 | 2006.07.28 | 262 |
26557 | 일반 | 히스토리 기능 없을까요? 4 | 밸런스 | 2019.09.10 | 287 |
26556 | 일반 | 히스토리 갯수를 늘릴 수 있나요? | 언에픽 | 2021.03.11 | 94 |
26555 | 흰색판에 Refection값 보이도록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1 | 개털 | 2007.09.12 | 295 | |
26554 | Octane | 흰색 배경에 캐릭터를 놓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 2 | 림파 | 2021.10.27 | 531 |
26553 | 텍스쳐 | 흰색 배경...도와주십시요ㅠ 5 | 헬로 | 2009.05.15 | 795 |
26552 | 라이팅 | 흰 배경에서 가시조명이 보이는 방법은 없나요? 2 | 싸모미 | 2014.04.03 | 535 |
26551 | 일반 | 완료 흰 각막을 없애긴 했는데 원리를 모르겠습니다 1 | 루루13 | 2024.03.10 | 92 |
26550 | 애니메이션 | 희날리는 커텐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3 | 동자♡ | 2008.07.10 | 340 |
26549 | 흩어져 사라지는 글자 6 | 존재와당위 | 2008.01.17 | 420 | |
26548 | 단축키 | 흠...정말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단축키가 갑자기 안되네요... 4 | 액션아리 | 2009.07.22 | 348 |
26547 | 시뮬레이션 | 흠.. 씽킹파티클은 베이크가 안되나요? 2 | 레이 | 2010.02.01 | 392 |
26546 | 모델링 | 흙에 잡초심기! 2 | 이구삼 | 2010.07.20 | 760 |
26545 | 텍스쳐 | 흙,모래? 표현을 어떻게 하나요 사진에서 처럼 2 | 꿈꾸는앨리스 | 2017.05.11 | 979 |
26544 | X-Particle | 흘러내리는 폭포 장면 질문 있습니다! 2 | 대선 | 2022.09.22 | 376 |
2. 넷랜더는 각각의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여러대의 컴퓨터가 한장의 랜더링을 동시에 처리하는게 아니라 각 컴터마다 프레임별로 나눠줍니다. 그런 역할을 하는 컴버서 넷랜더 서버이구요. 서버는 각 컴터의 랜더링속도에 맞줘서 프레임을 할당하고 빠른쪽으로 느린쪽의 프레임을 다시 끌어와서 재배분 합니다. 서버는 이런 관리를 하는겁니다. 그래서 결국 랜더링이 같이 끝나게 되겠죠. 놀고있는 컴터 없이 계속 일을 주고 하면서요. 주의할것은 사양이 젤로 낮은 컴저를 서버로 쓰라는겁니다. 서버 컴은 랜더링을 하지 않습니다. 같은 컴터에 서버 클라이언트 둘다 할수도있지만,...
3. 플러그인을 썼을 경우 넷랜더에도 플러그인이 설치되어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오류가 나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