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첫번째 그림처럼 평평한 시계인데..
3ds max 에서 obj로 저장해서 c4d에서 부르면 이상한 둥글둥글한 쉐이딩이 먹혀져 있습니다.. 옥테인에서 데이라이트 같은 조명 먹여서 랜더링 해도 마찬가지로 나오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원래 첫번째 그림처럼 평평한 시계인데..
3ds max 에서 obj로 저장해서 c4d에서 부르면 이상한 둥글둥글한 쉐이딩이 먹혀져 있습니다.. 옥테인에서 데이라이트 같은 조명 먹여서 랜더링 해도 마찬가지로 나오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phong값을 줄여도 변화가없나요? 저도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