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처럼 각각이 면이 동그랗게 올라오지 안고
하나의 면으로 동그랗게 올라오고 시픈데 왜 저렇죠?
완전 기본적인거 같은데 전 안되네요 ㅜㅜ
무슨 기본적인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것 같은데
아시는분 답변 부탁합니다.
Who's 욕심쟁이
?^^
-
?
extrude 옵션에 preserve groups에 채크된 상태에서 드래그하세요.
-
또 한 가지 팁은 맨 위 사진의 폴리곤을 dissolve해서 하나로 만든 다음, 익스트루드 후 hypernurbs에 넣어 보세요
-
?
dissolve라는것이 어디 있는거죠?
-
?
Structure 메뉴 아래 있습니다. :)
추가 : 아참.. Dissolve 기능은 10.5 버전에서 추가된 것일 수도 있겠네요.
10.5 버전이 아니라시라면, 관련 메뉴가 없으실수도 ^^;; -
?
그렇네요. 10버전에서는 없습니다.
이젤 답변이 기본정석입니다. -
?
좋은 답변들 잘 보고 갑니다...C4D에 대한 관심들이 전보다 높아지는 것 같네요~
Articles
- Ambient Occlusion 에 관한 질문입니다.8
- 텍스트 부위별로 따로 쉐이더를 적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1
- 텍스트 프리셋이나 튜토리얼이 많은 싸이트좀 알려주세요^^1
-
오브젝트들이 맞닿는 부분을 쉽게 붙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7
- 텍스트 만들어서 나누기가 안되네요6
- 모그라프의 클론 오브젝트를 폴리곤으로 조각으로 나누기?2
- Cinema 4D 교제 중에 3D Fluff 어떤가요?8
- c4d 초짜입니다.8
- 고무재질 셋팅 질문이요3
-
익스투르드하고 하이퍼 넙스의 개념에 대한 질문입니다.6
- 바디페인터로 맵핑을 하는데 레이어가 자꾸 사라져요ㅠㅠ2
- Z브러쉬와 머드박스는 시네마 4D와 호환되나요?3
- 안녕하세요 매킨토시 시네마 4d 유저 입니다4
- 톱밥? 느낌같은건 어떻게 해야할까요?2
- 파랜 에니메이션시.......최적gi셋팅을...어떻게해야할까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