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집모양 메쉬 만드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ㅜㅜ
아래 사진 같이 큐브모양에 벌집 메쉬를 만들고 싶은데 아무리 해도 사선방향의 균일한 형태가 안나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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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집모양 메쉬 만드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ㅜㅜ
아래 사진 같이 큐브모양에 벌집 메쉬를 만들고 싶은데 아무리 해도 사선방향의 균일한 형태가 안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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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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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4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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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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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4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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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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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6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5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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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콘 같은 유동성있는 물체는 어떻게 모션을 줘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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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flow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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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카드를 두개 달았는데 성능을 온전히 뽑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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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제온 | 2019.11.09 | 3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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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RI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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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한 재질 만드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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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령 | 2019.11.08 | 14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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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카드 RTX 2070 SUPER x 3ea 옥테인 세팅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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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콥 | 2019.11.08 | 8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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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필요한 objmaskid 안뽑히게하는방법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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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덩이 | 2019.11.07 | 2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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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에 색을 넣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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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원 | 2019.11.07 | 843 |
17919 | XPresso |
[완전초급] Xpresso Range Mapper 관련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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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일2019 | 2019.11.06 | 413 |
17918 | 일반 |
스플라인이 프론트뷰에서 찍는데도 라이트뷰에서 보면 앞으로 점점 나갑니다..[동영상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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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이다유 | 2019.11.06 | 204 |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떠오르는 방법으로는
1. N-side spline을 Cloner / Honeycomb Array로 복제 - 2. 복제한 스플라인을 Editable 한 후 Connect object로 하나의 spline으로 변환 - 3. 큰 Rectangle spline 생성 - 4. 두개의 스플라인을 선택 후 spline 메뉴에 Spline Subtract (Rectangle spline이 상위에 있어야함) - 5. Extrude
위와 같은 방법으로 생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