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글자를 두께주기
by
anigas
posted
Dec 04, 2007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글자를 두께줄려면 어케해야 하는지...헤매고 있습니다.
Who's
anigas
?
허준석
Prev
[re] 브러쉬 메탈인데 (그림참조) 좀봐주세욤...
[re] 브러쉬 메탈인데 (그림참조) 좀봐주세욤...
2007.12.04
by
버럭길동
회사에서 블루스크린 작업을하려 합니다
Next
회사에서 블루스크린 작업을하려 합니다
2007.12.04
by
총각김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박씨
2007.12.04 19:03
front뷰에서 text로 글자를 써주시고 extrude nurbs를 사용하심 됩니다.
텍스트를 익스투르드밑으로 드래그하시고
atttribute창에서 onject탭을 열어서 movement에서 세번째거(x,y,z)가 돌출값입니다.
텍스트쓰는건 어느뷰포트나 상관엄지만 설명을 편하게하기위해 프론트뷰로 잡았슴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anigas
2007.12.04 19:03
네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anigas
2007.12.04 19:03
글자가 두께가 생기면 그것을 베벨이나 익스투르드를 할려면 면이나 전체를 선택해야 하는데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그리고 앞면하고 옆면을 따로 색깔을 줄수 있나요...
너무 초보라서 그냥 두서없이 물어봅니다...여러가지로 막히다 보니까 죄송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CharybDis
2007.12.04 19:03
프론트뷰에서 면을 선택 후 z축으로 밀거나 당겨주면 두께가 생기던데요...
저도 초보인데 전 이렇게 해결했어요.
'front뷰에서 text로 글자를 써주시고 extrude nurbs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고.
모그라프 모듈에서 글자 생성해주는 기능이 또 따로 있더라구요.
거기서 원하는 글이랑 폰트 생성해 준 다음.
(이렇게 하면 따로 익스투르드를 안해줘도 되요)
원하는 면을 좀 더 생성 시켜 준 다음에 폴리곤 모드로 변환.
(뭐 폴리곤 모드에서 면을 나눠줄 수도 있음)
폴리곤 모드에서 색상을 지정해 줄 면을 선택 후 테그 기능 이용.
선택된 면만 메트리얼로 색상 지정해 줌.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렌더링 테스트 인데.... 어떤가요?
5
Bloody
2007.12.06 14:11
폴리곤 선택시
11
slipmatt
2007.12.06 11:57
엣지 버텍스 선택에 대한 질문입니다..
7
마혀엉
2007.12.06 00:18
현재 C4D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렌더러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8
열공지사
2007.12.05 17:22
파이널랜더에서..
4
slipmatt
2007.12.05 15:17
[re] 알파채널에서 알파빼기..
7
P.
2007.12.05 17:00
일러스트파일을 불러왔는데여,커넥팅을 시키고 익스트루드넙스를 적용시켰는데 라인들...
3
웬룬희
2007.12.05 12:49
compositing tag를 이용해서 렌더링을 걸고 싶습니다
8
영호영구
2007.12.05 09:40
카메라 애니메이션 방법좀 알려주세염..
2
피노키오
2007.12.05 09:04
메저 기준을 미터가 아닌 픽셀 이나 센티미터로 설정할수 있을까요?
1
위더
2007.12.05 06:52
바디페인트 메쉬오브젝트를 폴리로 어떻게 바꾸져?
5
염소
2007.12.04 21:28
[re] 브러쉬 메탈인데 (그림참조) 좀봐주세욤...
2
버럭길동
2007.12.04 21:15
글자를 두께주기
4
anigas
2007.12.04 19:03
회사에서 블루스크린 작업을하려 합니다
17
총각김치
2007.12.04 11:24
사운드이팩터를 공부중입니다.헌데 큐브들이 프리컨시의 컬러 적용을 안받습니다.
3
웬룬희
2007.12.03 18:43
1699
1700
1701
1702
1703
1704
1705
1706
1707
1708
X
텍스트를 익스투르드밑으로 드래그하시고
atttribute창에서 onject탭을 열어서 movement에서 세번째거(x,y,z)가 돌출값입니다.
텍스트쓰는건 어느뷰포트나 상관엄지만 설명을 편하게하기위해 프론트뷰로 잡았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