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뭔가 만들고 있는중에 문제가 생겼는데 질문드려도 될까요?
이렇게 여러개의 공들이 커지면서 생겼다가 살짝 작아지는 모션을 잡았는데
이게 동시에 움직이는게 아니고 각각따로 여기저기서 팡팡터지는 느낌..?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감이 안잡히네요...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ㅠ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시포디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뭔가 만들고 있는중에 문제가 생겼는데 질문드려도 될까요?
이렇게 여러개의 공들이 커지면서 생겼다가 살짝 작아지는 모션을 잡았는데
이게 동시에 움직이는게 아니고 각각따로 여기저기서 팡팡터지는 느낌..?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감이 안잡히네요...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ㅠ감사합니다
앗! 제가 설명을 조금 잘못한거 같네요ㅠㅠ
위에 이미지 보니 플레인에 리니어 걸려있어서 거기서 추가로 하셨으면 하는거 알려드린거였는데..ㅎㅎ
그래서 이번에 c4d파일 첨부해드려요~
원하시는게 요런건가 해서 간단히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한거에서 뭔가 더 추가하고 싶으시면 이펙터들을 추가하시거나 값들을 수정하셔서 원하시는 값을 얻으셨으면 하네요~
버전이 R20이신거 같은데, 플레인 이펙터에서 Random 필드 추가하셔서 overlay로 바꿔주시고 거기다 Delay 이펙터의 spring을 추가하셔서 값을 올려주시면 원하시는 느낌이 나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