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원초적질문,,,,,,,,,^^
by
nbulga42
posted
Nov 16, 2007
Replies
8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과 같이 어떤 모델링에서 일부분을 구부리구 싶을때 어떻게 하죠,,??
Who's
nbulga42
?
김민수
Prev
모델링중 버텍스를 표본mesh에 스냅시켜이동 혹은 생성하는 법이 ...
모델링중 버텍스를 표본mesh에 스냅시켜이동 혹은 생성하는 법이 ...
2007.11.16
by
Grangbleu
라인을 랜더거는 방법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Next
라인을 랜더거는 방법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2007.12.01
by
아키도리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8'
?
박씨
2007.11.16 18:56
이미지가 넘 작아요..
모델링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돌출형으로 제작하신거라면
엣지추가하시고 사각부위 끝포인트 부분을 내려주심됩니다.
어떤 식으로 모델링했냐에 따라 다릅니다. 좀 더 상세히 서술해주시길..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7.11.16 18:56
밴드로도 할수있죠.
댓글주소복사
댓글
?
nbulga42
2007.11.16 18:56
저건 그냥 일러로 그린이미지구요,,,,,,,,,,제가 원하는건 어떤방법이던지 저런 결과물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nbulga42
2007.11.16 18:56
이왕이면 상세히,,,,,,,,,,지가 초보라~~~~~^^;;
댓글주소복사
댓글
?
nbulga42
2007.11.16 18:56
엣지를 추가하라니 당췌 모르겟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버럭길동
2007.11.16 18:56
질문의 제목의 구체적으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부터는 가차없이 삭제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박씨
2007.11.16 18:56
길동님 무섭슴니돠....^^;;
댓글주소복사
댓글
?
nbulga42
2007.11.16 18:56
지송해여~~~~~~~~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부드러운 절곡,,,,,굽힘이 가능한가요,,,,,,,
3
nbulga42
2007.11.20 20:16
[re] 모델링-필렛, 베벨
4
버럭길동
2007.11.20 22:23
길동님의 코뿔소 보다가 무심코 ...
20
byjin
2007.11.20 18:06
씨네마테그에서 stop의 기능을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3
웬룬희
2007.11.20 17:55
모델링 소스 구매 관련 사이트 질문입니다.
5
autumn
2007.11.20 17:39
모그라프에서 클론 오브젝트들을 겹치지 않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6
유재남
2007.11.20 15:17
일반적인 모션에서의 라이팅 셋팅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6
유재남
2007.11.20 13:48
Joint Align Tool 에 대한 질문입니다.
2
수옥
2007.11.20 11:47
[re] Joint Align Tool 에 대한
1
P.
2007.11.20 13:04
시네마와 브이레이의 차이??
22
가치
2007.11.20 01:01
물 위에 둥둥 떠 있는 물체
9
ChoiGeol
2007.11.19 15:51
[re] 파도에 오브젝트 stitch..
14
P.
2007.11.19 16:52
Muscle 질문입니다.
2
수옥
2007.11.18 14:52
모델링중 버텍스를 표본mesh에 스냅시켜이동 혹은 생성하는 법이 있나요
2
Grangbleu
2007.11.16 19:39
원초적질문,,,,,,,,,^^
8
nbulga42
2007.11.16 18:56
1727
1728
1729
1730
1731
1732
1733
1734
1735
1736
X
모델링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돌출형으로 제작하신거라면
엣지추가하시고 사각부위 끝포인트 부분을 내려주심됩니다.
어떤 식으로 모델링했냐에 따라 다릅니다. 좀 더 상세히 서술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