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이미지와 같이 영상을 쏘는 프로젝터의 위치와 관람자의 시선이 다른데
관람자의 시선으로 제작을 하고 프로젝터의 시선으로 렌더링을 하는 기능이 있나요?? ㅠㅠ
카메라와 렌더링이 어렵네요...
첨부 '1' |
---|
위 이미지와 같이 영상을 쏘는 프로젝터의 위치와 관람자의 시선이 다른데
관람자의 시선으로 제작을 하고 프로젝터의 시선으로 렌더링을 하는 기능이 있나요?? ㅠㅠ
카메라와 렌더링이 어렵네요...
안녕하세요 정석님^^!
카메라쉐이더 기능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습니다.
1. 카메라 쉐이더를 통해 이미지가 왜곡이 되었을 때 화질저하가 일어나지 않는지 ..
2. 이걸 이렇게만들어야함에서 일어나는 모델링 변형은 디포머로 하는게 맞나요?
3. 2차와 3차의 차이점이 무었인지.. 궁금합니다. (2차에서 '늘어진 이미지 확보'카메라와 '프로젝터'카메라의 뷰가 동일한듯 하여 .. )
Projector.c4d
샘플파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