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re]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by
버럭길동
posted
Nov 09,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폴리곤은 폴리곤이라는...
Who's
버럭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Prev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2007.11.08
by
마혀엉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Next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2007.11.08
by
카리브디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유재남
2007.11.09 18:12
이런 방법도 있군요,,,,
아직은 "폴리곤은 폴리곤이라는..." 이라는 말이 와 닿지는 않지만,
곧 이해 될 날이 오겠죠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인터페이스가 많이 틀려서요...
3
웬룬희
2007.11.09 17:46
작업화면상에서여..와이어프래임이 안보이게 할수있는방법은 없나요?
7
웬룬희
2007.11.09 15:55
국내에선 시네마4d 발간되는 책이 없는가요?
8
신동주
2007.11.09 03:57
10.5로 업뎃 할려는데 다운이 안되네요
7
햄토리
2007.11.08 22:03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5
마혀엉
2007.11.08 20:25
[re] 멜트를 하고 바로 버텍스를 지워지는 기능은 없는겁니까?
1
버럭길동
2007.11.09 18:12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4
카리브디스
2007.11.08 18:25
[re]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2
유재남
2007.11.08 20:22
[re]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카리브디스
2007.11.09 11:51
[re][re] 마야에서처럼 smooth 기능은?
3
버럭길동
2007.11.09 18:15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소연
2007.11.08 17:11
[re] human modeling_polygon selection
3
유재남
2007.11.08 20:49
스케치업에서 시네마로 호환했는데 ,,
3
메롱
2007.11.08 16:55
비디오관련 툴중에..구간 Split 할수있는 프로그램좀..
2
P.
2007.11.08 16:24
스플라인을 따라 가는 카메라 ....?
9
최자
2007.11.08 16:15
1739
1740
1741
1742
1743
1744
1745
1746
1747
1748
X
아직은 "폴리곤은 폴리곤이라는..." 이라는 말이 와 닿지는 않지만,
곧 이해 될 날이 오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