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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질문이 정확하지 못했나봐요.

 

제 의도는 오브젝트가 mograph기능으로 움직이면서

 

없던 면이 점차 생성되었다가 뒷부분부터 사라지게 하는 의도인데요,

 

 

Spline 형태가 Tracer기능으로 연결되면서 그게 면의 형태로 보여지는 건데

 

작업 과정에서 object edit형태를 취해버리니까 오브젝트가 움직이면서

 

점차 생성되어지는 게 아니라 이미 완성된 최종 형태가

 

등장해버더군요.

 

 

암튼 저 Spline 이 HyperNURBS를 사용하지 않고

 

좀 더 촘촘하게 연결 되는 방법이 없을까요?

 

 

ex>제 생각에는 object edit형태는 '폴리곤 상태'로 이해하고 있는데 이게 아닌가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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