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질문이 정확하지 못했나봐요.
제 의도는 오브젝트가 mograph기능으로 움직이면서
없던 면이 점차 생성되었다가 뒷부분부터 사라지게 하는 의도인데요,
Spline 형태가 Tracer기능으로 연결되면서 그게 면의 형태로 보여지는 건데
작업 과정에서 object edit형태를 취해버리니까 오브젝트가 움직이면서
점차 생성되어지는 게 아니라 이미 완성된 최종 형태가
등장해버더군요.
암튼 저 Spline 이 HyperNURBS를 사용하지 않고
좀 더 촘촘하게 연결 되는 방법이 없을까요?
ex>제 생각에는 object edit형태는 '폴리곤 상태'로 이해하고 있는데 이게 아닌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