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시간을 줄이려고 안개만 따로 패스 뽑아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시포디 옥테인 렌더러에서 볼륨 포그에 옥테인 태그 걸고 렌더 레이어 id 걸어서
렌더 레이어 패스로 포그만 따로 뽑을수 있을까요?
렌더링 시간을 줄이려고 안개만 따로 패스 뽑아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시포디 옥테인 렌더러에서 볼륨 포그에 옥테인 태그 걸고 렌더 레이어 id 걸어서
렌더 레이어 패스로 포그만 따로 뽑을수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9 |
10344 | 모델링 |
베벨을 하면 크래쉬가 뜹니다.
1 ![]() |
조우진 | 2019.08.28 | 266 |
» | Octane | 볼륨 포그의 처리 때문에 질문드립니다 ㅜㅜ 3 | HWON | 2019.08.29 | 492 |
10342 | Octane |
emitter 옥테인 렌더 질문 ㅠㅠ
2 ![]() |
시포디노재능 | 2019.08.29 | 796 |
10341 | 일반 | 두개의 액체가 섞이는 장면을 만들고싶어요 1 | 니코틴중독 | 2019.08.29 | 285 |
10340 | 텍스쳐 |
이런 텍스처링은 어케 하나요?
2 ![]() |
아레나츠 | 2019.08.30 | 366 |
10339 | 모델링 |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3 | 마미손흥민 | 2019.08.30 | 174 |
10338 | 애니메이션 |
캐릭터 툴로 하는 리깅이 직접 조인트심어서하는 리깅보다 무겁나요??
3 ![]() |
씬스 | 2019.08.31 | 384 |
10337 | XPresso |
Xpresso 질문드립니다.
2 ![]() |
마미손흥민 | 2019.08.31 | 248 |
10336 | Octane |
옥테인 라이브 뷰 사용시 c4d application error가 뜨면서 c4d가꺼집니다...
3 ![]() |
이성수 | 2019.08.31 | 858 |
10335 | 미분류 |
새 컴퓨터를 샀는데, 시포디가 전반적으로 느려졌습니다.
1 ![]() |
소라꾸 | 2019.09.01 | 497 |
10334 | 애니메이션 |
씨포디 렉이 굉장히 심합니다.
3 ![]() |
마미손흥민 | 2019.09.01 | 1417 |
10333 | Octane |
옥테인으로 렌더시 결과물 하단에 같이 렌더되는 상태표시줄(??) 없애는 법
2 ![]() |
도랭 | 2019.09.01 | 516 |
10332 | Octane |
렌더팜 옥테인 오류 질문드립니다..ㅠㅠ
![]() |
두들 | 2019.09.02 | 432 |
10331 | Octane | 옥테인 일부분만 다시 렌더링하는 법 2 | 뚜삐까 | 2019.09.02 | 582 |
10330 | 애니메이션 | boole 애니메이션 질문 있습니다! 1 | 제라드8 | 2019.09.02 | 178 |
메쉬타입이 아닌 볼륨은 id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패스를 따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씬 자체를 블랙&화이트 처리하는게 제일 쉽습니다.
모든 재질을 매트한 블랙으로 만들고 라이트 제거 후 기본 세팅 ENV를 화이트로 하신 후 렌더를 하시면 ID와 같은
블랙/화이트 이미지를 생성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