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FBX로 cinema4D에 불러오면
각 키값들도 같이 임포트 된다고 알고있었는데..
키값들은 불러지지 않는것 같아요~
원래 FBX나 3DS 파일은 모델링만 불러지는 건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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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바 | 2020.09.03 | 1953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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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50290 |
공지 |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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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4092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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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6063 |
24447 | 애니메이션 |
뷰포트와 렌더링 된 영상이 완전히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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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동인 | 2007.11.05 | 243 |
24446 | 모델링 |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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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레니스 | 2007.11.05 | 175 |
24445 | 모델링 |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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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혀엉 | 2007.11.05 | 217 |
24444 | |
[re] 시네마와 부주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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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즈베리 | 2007.11.05 | 234 |
24443 | 프로그램 |
맥스의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기능이 가능한가요?"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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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재남 | 2007.11.05 | 326 |
24442 | Character |
캐릭터 Weight값을 Mirror할때 질문입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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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 2007.11.05 | 254 |
24441 | Bodypaint 3D |
바디페인터 양면채색과 카메라옵션에 대한 질문입니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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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흐흐 | 2007.11.05 | 494 |
24440 | Character |
weight 툴 색이 변하질 않아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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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2007.11.05 | 297 |
24439 | Character |
[re] 캐릭터세팅 Mocc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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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 2007.11.05 | 199 |
24438 | Character |
캐릭터세팅 좀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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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 2007.11.05 | 281 |
24437 | |
맥스와 시네마 비교 관련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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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둥 | 2007.11.05 | 265 |
» | MAX |
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C4D로 불러올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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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phy | 2007.11.05 | 323 |
24435 | |
하이라이트 부분이 오묘한 빛(진주빛)이 나는 렌더링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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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털 | 2007.11.05 | 322 |
24434 | |
mograph,, 잘안되는,,,부분있어서요,,,,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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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석주 | 2007.11.05 | 163 |
24433 | 모델링 |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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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혀엉 | 2007.11.05 | 214 |
참고로 FBX포멧은 Bone만 취급합니다. 바이패드로 하셨다면 난감
바이패드를 BVH 형식으로 따로 저장하셔서 모션빌더에서 다시 가공하시고 다른 툴들로 불러드리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