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FBX로 cinema4D에 불러오면
각 키값들도 같이 임포트 된다고 알고있었는데..
키값들은 불러지지 않는것 같아요~
원래 FBX나 3DS 파일은 모델링만 불러지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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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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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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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바 | 2020.09.03 | 4669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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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6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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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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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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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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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87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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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업도 4d로 호환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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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롱 | 2007.11.07 | 9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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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dypaint 3d Exchange plugin 마야2008 용 나왔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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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ㅇㄹ | 2007.11.07 | 3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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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라인 만들 때 위치 지시하는 것 때문에 불편한데 잠시 안보이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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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석 | 2007.11.07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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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모델링후에 맵핑및 데칼작업할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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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pective 창 리셋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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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리브디스 | 2007.11.07 | 2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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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가 생기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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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그림자가 생기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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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억모 | 2007.11.07 | 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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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한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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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투스풀로 | 2007.11.06 | 3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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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비디오 효과를 줄 때 오브젝트 ID를 지정하는게 있던데...이건 어떻게 지정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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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 2007.11.06 | 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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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Selection Radius 값 변경 후 유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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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히 | 2007.11.06 | 2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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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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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혀엉 | 2007.11.05 | 2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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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graph,, 잘안되는,,,부분있어서요,,,,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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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석주 | 2007.11.05 | 1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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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라이트 부분이 오묘한 빛(진주빛)이 나는 렌더링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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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털 | 2007.11.05 | 343 |
» | MAX |
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C4D로 불러올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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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phy | 2007.11.05 | 381 |
2231 | |
맥스와 시네마 비교 관련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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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둥 | 2007.11.05 | 293 |
참고로 FBX포멧은 Bone만 취급합니다. 바이패드로 하셨다면 난감
바이패드를 BVH 형식으로 따로 저장하셔서 모션빌더에서 다시 가공하시고 다른 툴들로 불러드리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