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한 파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몸뚱이랑 팔과 다리 연결부분이 지저분합니다
저는 폴리곤끼리 합치고 연결할때
일단 커넥트시킨다음에 합칠부분 면을 셀렉트해주고 그냥 바로 브릿지 시켜버립니다...
뭔가 다른 방법으로 이쁘게 나오는법이 있을듯 한데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아...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이쁘게 나와야합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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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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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바 2020.09.03 46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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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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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2019.06.27 28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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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포트와 렌더링 된 영상이 완전히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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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동인 2007.11.05 312
25735 모델링
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1
케레니스 2007.11.05 269
» 모델링
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1
마혀엉 2007.11.05 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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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시네마와 부주 연동
7
라즈베리 2007.11.05 271
25732 프로그램
맥스의 "실사에 3D 모델링 오브젝트 합성기능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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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재남 2007.11.05 373
25731 Character
캐릭터 Weight값을 Mirror할때 질문입니다.
2
수옥 2007.11.05 334
25730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양면채색과 카메라옵션에 대한 질문입니다.
6
으흐흐 2007.11.05 571
25729 Character
weight 툴 색이 변하질 않아요!
2
정보 2007.11.05 369
25728 Character
[re] 캐릭터세팅 Mocca3
4
P. 2007.11.05 230
25727 Character
캐릭터세팅 좀 봐주세요^^
9
수옥 2007.11.05 330
25726
맥스와 시네마 비교 관련 질문드립니다.
11
하둥 2007.11.05 293
25725 MAX
max에서 작업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C4D로 불러올때~
3
idiphy 2007.11.05 381
25724
하이라이트 부분이 오묘한 빛(진주빛)이 나는 렌더링 질문입니다.
6
개털 2007.11.05 343
25723
mograph,, 잘안되는,,,부분있어서요,,,,죄송합니다,,
1
문석주 2007.11.05 178
25722 모델링
폴리곤에 붙어있는 스플라인을 따로 떼어서 스플라인 오브젝트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2
마혀엉 2007.11.05 254
그런데 지금 파일을 보니 몸통의 노말 방향이 두집혀 있네요.
폴리곤 모드에서 전체 선택했을때 푸르딩딩 한 부분이 뒤집힌 면입니다. 일단 먼저 리버스노말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이어지는 면에 삼각형은 가급적 안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최대한 사각형으로 만들고 안되면 차라리 오각형을 쓰더라도 삼각형은 피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제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