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한 파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몸뚱이랑 팔과 다리 연결부분이 지저분합니다
저는 폴리곤끼리 합치고 연결할때
일단 커넥트시킨다음에 합칠부분 면을 셀렉트해주고 그냥 바로 브릿지 시켜버립니다...
뭔가 다른 방법으로 이쁘게 나오는법이 있을듯 한데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아...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이쁘게 나와야합니다...ㅜㅜ...
Who's 마혀엉
?마경덕입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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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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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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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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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세팅 좀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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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옥 | 2007.11.05 | 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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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캐릭터세팅 Mocc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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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시네마와 부주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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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즈베리 | 2007.11.05 | 27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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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끼리 이쁘게 붙여서 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깨끗하게 보이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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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혀엉 | 2007.11.05 | 2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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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더 이쁘게 쪼개질수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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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레니스 | 2007.11.05 | 2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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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포트와 렌더링 된 영상이 완전히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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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동인 | 2007.11.05 | 3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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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뷰포트와 렌더링 된 영상이 완전히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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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깍이 | 2007.11.05 | 2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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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어 합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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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다진로소주 | 2007.11.04 | 3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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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7 | Bodypaint 3D | 디스맵 알파 값 어디다 입력하죠? 1 | 남성우 | 2007.11.04 | 305 |
그런데 지금 파일을 보니 몸통의 노말 방향이 두집혀 있네요.
폴리곤 모드에서 전체 선택했을때 푸르딩딩 한 부분이 뒤집힌 면입니다. 일단 먼저 리버스노말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이어지는 면에 삼각형은 가급적 안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최대한 사각형으로 만들고 안되면 차라리 오각형을 쓰더라도 삼각형은 피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제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