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브이레이에는 색 반사 되는거 잡는 옵션이 있던데
시네마에서도 당근 있을꺼 같은데 잘 모르겟네용 ^^
검색해봐도 없길래 질문 드립니다 ^^
아 그리고 시네마 GI가 맥스의 Raytace 랑 같은 개념으로 GI 효과 내는건가효?
Who's 욕심쟁이
?^^
Articles
- G.I 관련 질문인데용 바닥에 오브젝트 색깔이 번지는건 어떻게 잡죠?1
- 라이트옵션의 기초적인 질문 드립니다.4
- 가장자리 엣지부분을 주저앉히는 느낌은 어떻게 표현하죠?5
- 축 설정하는거요2
- [맵핑] 바디페인터로 얼굴맵핑하기...3
- 시네마엔 orthographic view 가 없나요?8
-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6
- [re] 로프트 넙스 사용시 끝부분을 둥글게 다듬는 방법이 있나요?4
- 시네마에 들어가 있는 렌더러가 무엇 무엇이 있죠?9
- 마야 처럼 폴리메쉬에서 섭디브 메쉬로 어떻게 변경시키죠?7
- 오브젝트 스케일;;3
-
[re] 오브젝트 스케일;;1
- 이 질문도 유의사항에 포함되나요?...ㅜㅜ3
- lcd17인치 모니터 듀얼을 사용하는데요 색감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6
- [질문] ㅠ.,ㅠ 하드의 crc오류입니다5
GI 영향을 안받게 하려면 오브젝트 메니져의 테그중에 콤포지션 테그에서 Seen by GI 항목의 체크를 풀어주면 됩니다.
맥스의 레이트레이스가 어떤 의미로 쓰여지는 지는 모르지면 GI랑 레이트레이스랑은 관련이 없는 부분아닌가요? 두가지다 렌더링 알고리즘중 하나인데,.. 둘이 결과물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다른지라...
이건 보다 깊은 지식을 가지신분들이 답을 해 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