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브이레이에는 색 반사 되는거 잡는 옵션이 있던데
시네마에서도 당근 있을꺼 같은데 잘 모르겟네용 ^^
검색해봐도 없길래 질문 드립니다 ^^
아 그리고 시네마 GI가 맥스의 Raytace 랑 같은 개념으로 GI 효과 내는건가효?
Who's 욕심쟁이
?^^
Articles
- C4D 에서 CAD 파일을 어떻게 불러올 수 있나요? (긴급합니다. 도와주세요.T_T)6
-
캐릭터 애니메이션시, 분리되어 있는 오브젝트 따라오게 하기4
- [re] 캐릭터 애니메이션시, 분리되어 있는 오브젝트 따라오게 하기2
-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3
- [re] 한번 블러를 먹인상태로 리플렉션되는 법좀 알려주세요
- 바디 페인터에서 레이어 가진 텍스쳐 파일을 따로 저장 할 순 없는지.1
- mograph에서 텍스트 모션주는 튜토리얼 사이트좀 알려주세요^^1
- 블랙유광 관련2
- [re] 블랙유광 관련3
-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
- [re] 튜토리얼란에 길동님께서 올리신 눈쌓인 모습 튜토리얼 혹시 가지고 계신 분 있나요?1
- c4d 연동되는 프로그램과 버전..이 궁금합니다.2
- 영상을 백그라운드에 깔고 작업을 하는데 프리뷰가 매우 힘드네요 가볍게 할수 있는방...7
- G.I 관련 질문인데용 바닥에 오브젝트 색깔이 번지는건 어떻게 잡죠?1
- 라이트옵션의 기초적인 질문 드립니다.4
GI 영향을 안받게 하려면 오브젝트 메니져의 테그중에 콤포지션 테그에서 Seen by GI 항목의 체크를 풀어주면 됩니다.
맥스의 레이트레이스가 어떤 의미로 쓰여지는 지는 모르지면 GI랑 레이트레이스랑은 관련이 없는 부분아닌가요? 두가지다 렌더링 알고리즘중 하나인데,.. 둘이 결과물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다른지라...
이건 보다 깊은 지식을 가지신분들이 답을 해 주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