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그런데 잘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트레이서를 스피어에 바로 물려서 클론시킨다는 개념은 이해가 갑니다만, 그 다음이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기초가 부족해서요. --;;)
1. 우선 트레이서에 스피어를 진짜 바로 물려버리면 4차원 공간이 눈 앞에 나타나는 것은 스피어의 모든 면에서 트레이서가 뻗어져 나와서 그런 것인지요?
2. 1번 가정이 맞다면, 스피어의 어느 한면만 셋셀렉션 해서 여기에 트레이서를 물린다... 라는 것으로 이해가 됩니다만. 여기서 포인트 셀렉션과 풀리곤 셀렉션을 하셨는데, 둘 다 하신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이걸 둘 다 해야 트레이서 타겟이라는 것을 만들 수 있어서 그런건가요?
3. 화면을 아무리 확대해봐도 트레이서 타겟이라는 풀리곤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스피어에 셀렉션 한 부분만 가상으로 떼어낸 풀리곤이라고 생각되는데 맞는 건가요? 그리고 이건 어떻게 만들어야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