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충돌과 반작용에 대해서요,,
by
시부야
posted
Oct 18, 2007
Replies
7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물체가 다가와 부딪혔을때 튕겨져 나가고 반작용이 일어나고
물체가 찌그러진다 등등,, 에 관한게 dynamic맞나요?..
요 충돌과 반작용에 대한 참고할 매뉴얼 없을까요,,?
Who's
시부야
?
열심히하겠습니다~
Prev
캐드에서나 라이노에서의 라인을 시네마에서 렌더링 거는법
캐드에서나 라이노에서의 라인을 시네마에서 렌더링 거는법
2007.10.18
by
세이
사운드이팩터를 공부중입니다.헌데 소리가 안나와요...ㅡ,.ㅡ
Next
사운드이팩터를 공부중입니다.헌데 소리가 안나와요...ㅡ,.ㅡ
2007.10.18
by
웬룬희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7'
ChoiGeol
2007.10.18 19:14
다이나믹 모듈 맞습니다.
솔버오브젝트 하나 만드시구 거기에 오브젝트 추가하시구 다이나믹 태그 중 리지드 바디 태그 붙이세요.
태그의 옵션들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구 바닥 될 만 한 것도 솔버오브젝트에 추가하시고 같은 방법으로 리지드 바디 태그 붙이시면 됩니다만
만약 물체가 찌그러지게 하려면 리지드 바디 태그 보다는 소프트 바디 태그를 붙이셔야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ChoiGeol
2007.10.18 19:14
한 가지 덧붙이자면 솔버오브젝트에 추가되는 오브젝트들은 모두 Make object editable(단축키 C) 상태여야 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P.
2007.10.18 19:14
시네마 다이나믹모듈은 좀 OLD 버젼이라. 속도를 보장받기 힘듭니다. 플러그인중에 PhyTools가 있습니다. 이것 맥스의 하복엔진,
마야,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ChoiGeol
2007.10.18 19:14
역쉬 P님 고수이십니다. ㅎㅎ
무릎 꿇겠습니다. 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ChoiGeol
2007.10.18 19:14
P님의 노하우를 저의 두뇌에 USB로 전송해주세요 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P.
2007.10.18 19:14
정녕 수라의 길로 가시겠습니까? 정신이상으로 고스트인더쉘처럼 뇌 폭주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거친똥개
2009.09.23 23:36
감사합니다 ^^ 좋은거 배워가용~!!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re] 트레이서가 오브젝트와 동일한 컬러로 애니메이션 되게 할 수 있나요?
5
길동
2007.10.19 10:35
캐드에서나 라이노에서의 라인을 시네마에서 렌더링 거는법
7
세이
2007.10.18 23:07
충돌과 반작용에 대해서요,,
7
시부야
2007.10.18 19:14
사운드이팩터를 공부중입니다.헌데 소리가 안나와요...ㅡ,.ㅡ
10
웬룬희
2007.10.18 16:01
4d에서 vray실행시키는데 이렇게 에러가 뜨고 프로그램이 자동종료되네요...
3
파란사과
2007.10.18 15:29
Plane의 그리드에 맞게 타일매핑을 하고 싶습니다....
2
유재남
2007.10.18 15:21
[re] Plane의 그리드에 맞게 타일매핑을 하고 싶습니다....
3
P.
2007.10.18 15:45
텍스트 모델링에 관련된질문입니다.
5
김판근
2007.10.18 13:57
[re] 텍스트 모델링에 관련된질문입니다.
4
정석
2007.10.18 15:27
시네마로 미러볼만들기질문입니다. ㅡ ㅜ
김판근
2007.10.18 12:02
[re] 시네마로 미러볼만들기질문입니다. ㅡ ㅜ
4
길동
2007.10.18 12:41
기구설계 3D DATA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을 할수 있을까요?
10
천공
2007.10.17 16:30
미니스커트 주름잡는거 질문입니다
3
파란사과
2007.10.17 13:56
[re] 미니스커트 주름잡는거 질문입니다
4
이젤
2007.10.17 14:57
[사진추가]구모양을 파고 싶은데 불린 말고 방법이 있을런지요...
11
유재남
2007.10.17 11:12
1735
1736
1737
1738
1739
1740
1741
1742
1743
1744
X
솔버오브젝트 하나 만드시구 거기에 오브젝트 추가하시구 다이나믹 태그 중 리지드 바디 태그 붙이세요.
태그의 옵션들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구 바닥 될 만 한 것도 솔버오브젝트에 추가하시고 같은 방법으로 리지드 바디 태그 붙이시면 됩니다만
만약 물체가 찌그러지게 하려면 리지드 바디 태그 보다는 소프트 바디 태그를 붙이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