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모양의 상단에 땅콩(껍질이 씌워진)을 2/3쯤 잠긴 형상으로 불린처리 했을때
나오는 형상을 모델링 하고 싶은데요...
불린을 사용하게 될 경우 시스템이 완전 느려지는 현상이 있어서
불린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모델링으로 만 한번 해보고 싶은데
적당한 방법이 있을런지요...
구를 놓고 넣어도 보고, 당겨도 보고, 근데 원하는 모양을 만들기가 여의치 않네요...
질문이 좀 막연한 것 같아 죄송합니다 :)
도움 말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사진 추가했는데요, 헐..카메라의 접사가 영아닌지라 좀 그러네요...
추가 설명을 드리자면, 상단의 면이 모이는 포인트는 그대로 있는 거구요,
구를 1/2 등분했을 때 상단부에만 저런 모양이 나와야 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