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이미지


위는 강좌영상입니다.
랜더링파트를 공부중인데여..
오픈지엘을 얘기하다가 위처럼 활성화를 시키던데...


위는 제 컴퓨터상의 이미지입니다.
제 컴퓨터상의 이미지는 보시는거처럼
트랜스퍼런시와 그 밑으론 활성화가 안되네요...
왜 그런건가요??
매번 이런 질문만 해서 저도 쫌 답답하네여...ㅡㅡ;;
Who's 웬룬희
?안녕하세요.. 배워보고 싶어서 가입합니다. 잘부탁해요~
Articles
-
light의 symmetry 적용시 문제,,3
- Ambient Occlusion plugin을 설치시 어디다가 copy해야하나요.6
- 슈퍼맨님 이렇게 나오는데..이정도면 문제없는거아닌가요???5
- 참고이미지처럼 활성화가 안되요...ㅜㅜ3
-
라인선택후 모서리 각잡기6
-
맥(MAC) 바탕화면 Cinema4D로 구현할수 있나요?3
-
[re] 맥(MAC) 바탕화면 Cinema4D로 구현12
- [re][re] 맥(MAC) 바탕화면 Cinema4D로 구현(한 입 더!)2
- 참고이미지와 인터페이스가 다릅니다.12
-
땅에 붙은 상태에서 바퀴 회전 시키는 법,,6
- [re] 컨스트레인트를 이용한 바퀴 회전_이동_충돌6
- 액체모양의 줄기가 뻗어나가는 애니
- [re] 액체모양의 줄기가 뻗어나가는 애니6
-
터널속 라이트 설정에 대해 조언좀 부탁드려요~5
-
텍스쳐의 색상을 애니메이션 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6
Enhanced OpenGL이 체크가 안된다면, 사용하시는 그래픽카드의 OpenGL API를 시네마에서 정상적으로 지원해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시네마에서 사용중인 그래픽 카드의 OpenGL API와 호환성 여부를 알아보시려면, Edit 메뉴에서 Preferences를 열어서, 좌측의 Viewport를 클릭하시면, Options 항목에서 OpenGL Shading을 선택하시고, Show OpenGL Capabilities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그래픽카드의 OpenGL에 관련된 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