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19.06.09 10:13

Advanced Biped Rig를 FBX로 Export

주소복사 | 조회 수 60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다른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은 모두 FBX로 추출되는데 Advanced Biped Rig의 애니메이션은 FBX로 Export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 Advanced Biped의 Control의 Animation을 Joint의 Keyframe으로 바꾸는 것인가요? 무척 어렵네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길동] 2019.06.11 23:58

    아마...어드밴스는 시포디만의 리깅관련 기능들이 들어가 있을겁니다.

    호환을 위해선 베이크나 알렘빅으로 넘기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6125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8913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439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0198
17351 stereoscopic 렌더링 할때 색감 유지하는법 없나요? 2 원더 2019.06.10 392
17350 모델링 시포디로 이런 헤어 폴리곤 모델링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2 file 서대진 2019.06.09 1553
17349 일반 아놀드에서는 기본 시네마포디 머테리얼은 렌더가 안되나요? 2 블랙맘바 2019.06.09 772
17348 모델링 답변: 사진처럼 기존의 세그먼트 간격은 그대로 놔두면서 특정 세그먼트 구역(?)을 삭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아니 2019.06.09 593
» 애니메이션 Advanced Biped Rig를 FBX로 Export 1 아니 2019.06.09 605
17346 파티클 cloner으로 네모난 물체를 원뿔 모양으로 배치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1 라스 2019.06.08 284
17345 모델링 사진처럼 기존의 세그먼트 간격은 그대로 놔두면서 특정 세그먼트 구역(?)을 삭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아티팩스 2019.06.08 271
17344 작업화면과 렌더링 애니메이션이 다르게 나옵니다ㅠㅠ 1 file 블렌더 2019.06.07 779
17343 Octane 맥 프로 레티나 2015 ,c4d r20사용하는데 옥테인 설치 ㅠㅜ 1 보라색음료 2019.06.07 1121
17342 Octane 다이나믹 베이크 후, 옥테인 프리뷰렌더와 최종렌더의 그림차이 3 file 몽몽이98 2019.06.06 720
17341 일반 아트웍 공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1 호빵 2019.06.06 431
17340 Plugin C4D에서 카메라값을 에펙으로 가지고갔을때 이상합니다 1 박뱅 2019.06.06 317
17339 모델링 모델링의 subdivision을 부분적으로 끄는 방법 2 file 드자이너 2019.06.06 1022
17338 일반 상단바 지우는법 알려주세여 ㅠㅠ 4 file 11월5일시작 2019.06.06 394
17337 일반 이효과를 따라하고 싶습니다 1 file JOSHUA 2019.06.06 37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18 719 720 721 722 723 724 725 726 727 ... 1879 Next
/ 1879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