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이미지의 붉은 라인부분 처럼여 R2 라고 지정을 해줍니다.
근데 R2 라던가 R1 이라던가 하는 위치는 지정되있는겁니까?
아님 임의로 지정을 해주는건가여?
강의에선 막무가내로 지정을 해주니깐 지정이 되면서 메트리얼이 적용이되던데...
궁금합니다.
Who's 웬룬희
?안녕하세요.. 배워보고 싶어서 가입합니다. 잘부탁해요~
- ?
-
맞습니다. R1, R2, C1, C2 다 됩니다. ^^
-
?
R1=Front 라운드
R2=Back 라운드
C1=Front 캡
C2=Back 캡
또 몇개더 있었는데..쓴기억이 전혀없네요 -
C1 = Start Cap (Cap 1)
C2 = End Cap (Cap 2)
R1 = Start Rounding (Rounding 1)
R2 = End Rounding (Rounding 2)
일단은 이것이상 없는듯합니다. 메뉴얼에 봤는데요... -
?
메뉴얼에서 보셨으면 정답~!! 요새 기억력이 자꾸흐려져서 큰일이예요. 한번도 잊어버리지 않았던 우산도 잊어버리고
뉴런이 퇴색할시기인가~ 음 허~ -
?
허..이런 팁이 있었네요...P님 아니었으면 몰랐었을...^^
Articles
-
터널속 라이트 설정에 대해 조언좀 부탁드려요~5
-
텍스쳐의 색상을 애니메이션 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6
- [re] 나뭇잎떨구기...씽킹파티클2
- GI의 곰팡이 관련 질문10
-
유모차 휠을 만드는데 조언좀 주세요~2
- 움직이는 부유물 표현하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1
- [re] 움직이는 부유물 표현하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3
- [정보수정] 이름이 영문으로 되어 있어서....4
-
또 질문입니다. (그라데이션과 프로젝션맵 그리고 path defomer)3
- 앰비언트 오클루젼(?) 이나 G.I 로 렌더링시킨 것을 그대로 텍스쳐로 만들 수는 없을까요?5
-
시네마에서 그냥 폼보드같이 렌더링 하는것을 알고 싶습니다. 예제 사진 같이 첨부합니다.9
- 메트리얼을 적용하는과정에서요...6
-
플루어를 빼고 그림자와 오브젝트만 나오게 렌더링을 걸수는 없나요?7
- 시네마 브이레이에서요..5
- [re] 시네마 브이레이에서요..1
즉 라운딩 된것은 R1,R2로 지정되어 있고 캡도 C1,C2(맞나??..)로 지정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