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4d 초보자 이카입니다.^^
렌더링이 오른쪽같이 나와야 되는데 같은 머터리얼과 같은 렌터세팅값으로 같은 오브젝으로
렌더했는데 왼쪽같은 렌더링이 나와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머가 하나 잘못되었나요?
그리고 레이디오시티 렌더값좀 알고싶은데요 그냥 바닥위에 넘버를 카메라무빙으로 에니메이션을 하고자해서요
시4d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일단 척봐서 오른쪽은 칼라 블리딩이 많이 된것 같기도 하네요..
근데 같은 값이었다면.... 전체씬은 아니더라도 일부분만 따로 저장하셔서 파일을 올려주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
?
GI옵션에 Strength, Accuracy,Deffuse Depth를 올려주면 오브젝트가 밝아집니다.
외쪽 그림에 바닥에 붉은끼가 없는걸로 봐서는 왼쪽의 랜더옵션에서 Depth가 적어진것이나. 메터리얼 속성에서
GI 옵션이 줄어든것 같습니다. -
?
AA 값이 틀리던가,...
랜더링 해상도가 틀리던가,...
컬러 뎁스도 틀린것 같죠?
제가 보기에도 설정값이 같아 보이진 않네요 ^^
Articles
-
렌더링과 레디오시티 질문4
- 빛줄기 지나가는 효과4
- [re] 빛줄기 지나가는 효과 테스트중 질문
- [re][re] 빛줄기 지나가는 효과 테스트..2
- 시네마용 vray가 맥스용에 비해 빠른건가요?6
- help파일이 없습니다.ㅡㅡ;5
- 브이레이 설치가~@.@;;7
-
아이콘 느낌으로 렌더링하는거 해보신분~4
-
[re] 이런식인진 모르겠습니다만..9
- relief의 정확한 사용방법및 용도를 알고싶습니다.
-
[re] relief의 정확한 사용방법및 용도를 알고싶습니다.5
- 스케치엔 툰랜더에대해6
- 헤어라인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ㅠ5
- 스푼모델링인데여 이미지와같이 하는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서 알싶습니다.2
-
넙스 오브젝트가 바디페인트에서 이상하게 보이네요.5
백그라운드에 컴포지팅 태그를 추가하셔서 리플랙션을 죽여주시던지 아니면 아예 바닥와 뒤쪽벽을 따로 재질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