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마4d 에서도 max처럼
각 오브젝트마다
object ID를 줘서 rpf포맷으로 뽑을수 있나요?
max에서는 properties에서 object ID를 줘서 rpf로 뽑으면
에펙에서 오브젝트를 각각 따로 관리해서 효과를 줄수 있는데요.
씨네마 4d에서는 할수 없는지요?
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입니다.
max에서 오브젝트에 움직임을 잡고
3ds 포맷으로 export 해서
씨네마 4d에 불러왔는데
이상하게 움직임을 잡았던 키들이
다 조금씩(한10frame정도) 밀려있는데 이유를 정말 모르겠네요.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Articles
- 시네마4d 작업시 자주 멈춤 & 다운6
- Array 나 instances 를 이용해서 복제를 한 오브젝트는 개체 각각에 적용되는 애니메이...3
- [re] Array 형태의 회전1
- clone, duplicate, instance, arrange, array 기능의 알기쉬운 선택법2
- 네트웍렌더링 거는법좀 알려주세요1
- bake 정복도와주세요4
- 텍스트 뒷면에서 빛이 발산되는 듯한 라이팅은 어떻게 하는지요6
-
[re] 텍스트 뒷면에서 빛이 발산되는 듯한 라이팅은 어떻게 하는지요1
- BodyPaint3D에 관한 튜토리얼 동영상 공유 부탁드려요.1
- bake object를 움직이는 물체에 적용가능한지요?4
- 바디페인트 튜토리얼 동영상 강좌 구할 수 있을까요?1
- 시네마와 브이레이 카메라가 안맞는데 어디서 매치 시켜줘야되나요?5
- 씨네마4d 에서도 max처럼 object ID를 줘서 rpf포맷으로 뽑을수 있나요?3
- 파티클의 불규칙적인 움직임을 만들려해요1
- [re] 파티클의 불규칙적인 움직임을 만들려해요2
물론 시네마오브젝트에 콤포지팅 태그로 오브젝트버퍼(맥스에서는 오브젝트아이디)를 설정해서 넣으실 수 있습니다.
멀티패스에서도 오브젝트버퍼의 갯수 대로 설정해놓으셔야되고요
오브젝트버퍼의 설정 가능한 갯수는 10버젼에서는 40이상인 걸로 알고있습니다..
두번째 질문은 애니가 까막눈이라 잘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