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re]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by
길동
posted
Sep 27,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ㅋㅋㅋ
월드축 기준으로 가운데 스플라인이 Y기준으로 맞춰져야 합니다.
한참 나갔더군요..
보통 Lathe NURBS를 사용할 때에는 Front를 기준으로 두고 작업하셔야 편리합니다,
Who's
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Prev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2007.09.27
by
유재남
스푼모델링인데여 이미지와같이 하는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서 알싶습니다.
Next
스푼모델링인데여 이미지와같이 하는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서 알싶습니다.
2007.10.09
by
웬룬희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유재남
2007.09.27 14:59
아하... 그런 거였군요 ㅋㅋㅋ 분명 스플라인을 잘못그렸다고 생각했었는데..
미처 기준점을 체크하지 않았네요 ^^ 길동님 감사드립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re] Array 형태의 회전
1
길동
2007.09.30 19:16
clone, duplicate, instance, arrange, array 기능의 알기쉬운 선택법
2
우가
2007.09.30 05:09
네트웍렌더링 거는법좀 알려주세요
1
수호천사
2007.09.29 11:21
bake 정복도와주세요
4
김기종
2007.09.28 17:29
텍스트 뒷면에서 빛이 발산되는 듯한 라이팅은 어떻게 하는지요
6
유재남
2007.09.28 16:10
[re] 텍스트 뒷면에서 빛이 발산되는 듯한 라이팅은 어떻게 하는지요
1
길동
2007.09.29 10:50
BodyPaint3D에 관한 튜토리얼 동영상 공유 부탁드려요.
1
까만아침
2007.09.28 15:51
bake object를 움직이는 물체에 적용가능한지요?
4
김기종
2007.09.28 15:03
바디페인트 튜토리얼 동영상 강좌 구할 수 있을까요?
1
까만아침
2007.09.28 02:42
시네마와 브이레이 카메라가 안맞는데 어디서 매치 시켜줘야되나요?
5
byjin
2007.09.27 19:13
씨네마4d 에서도 max처럼 object ID를 줘서 rpf포맷으로 뽑을수 있나요?
3
시봉
2007.09.27 18:59
파티클의 불규칙적인 움직임을 만들려해요
1
마혀엉
2007.09.27 17:46
[re] 파티클의 불규칙적인 움직임을 만들려해요
2
P.
2007.09.27 18:13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4
유재남
2007.09.27 12:17
[re]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
1
길동
2007.09.27 14:59
1733
1734
1735
1736
1737
1738
1739
1740
1741
1742
X
미처 기준점을 체크하지 않았네요 ^^ 길동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