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에도 시네마 잡고 해메고 있습니다. --;;
고가 도로를 만들고 있는데 생각대로 잘 안되는군요. 특히 랜더링 했을 때 각져있는 부분이
둥글둥글 보인다는 게 좀 문제인데요... 저 부분을 각이 있는 경계선에 따라 정확히 음영이 갈라지도록 렌더링
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케치앤 툰 같은 거 말고 그냥요...
프로젝트 파일 같이 올립니다. 그리고 추석에도 도와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Articles
-
[re] Lathe NURBS 적용시 밑면 정리관련1
- 렌더링시 depth of field설정에대한 질문입니다.3
- 알파값을 가진 텍스쳐 파일을 매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3
- V-Ray에서 Receive Shadow 설정방법...2
-
구부러진 도로에 매핑을 할 때 어떻게 하면 곡률에 따라 텍스쳐도 자동적으로 구부러질...5
-
spline, extrude nurbs 활용
-
오브젝트의 음영을 각져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2
-
[re] 오브젝트의 음영을 각져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4
- 브레이 area 라이트가 안나옵니다.3
- 축바꾸는 단축키가 갑자기 안됩니다.1
-
파티클을 렌더링 했는데 픽쳐뷰어에서의 이미지가 뷰포트의 이미지와 다릅니다.3
-
간단한 모그래프 구현 질문2
-
브이레이 라이트가 랜더링걸때 하얗게 보입니다.6
- 오브젝트가 perspective view 에서 잘려서 나와요3
- 브이레이 랜더링시 계속 멈춥니다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