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텍스쳐
2007.09.20 01:33
맥스에서 저장한 mat파일 머트리얼 파일은 열수가 없는지요?
오니오니
주소복사
|
조회 수
48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씨네마4D를 배우려하는 학생입니다..
맥스에서 자장한 mat (머트리얼 파일)은 열수가 없는건지요???
Prev
카티아에서 만든 모델을 뭘로 시네마로 데리고와야지 좋을까요?
카티아에서 만든 모델을 뭘로 시네마로 데리고와야지 좋을까요?
2007.09.20
by
강지훈
마야 다이나믹에 대하여
Next
마야 다이나믹에 대하여
2007.09.19
by
P.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카이젤블루
2007.09.20 01:33
Material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어떤 툴이든 간에 호환은 불가능합니다.
랜더러가 같다면 꽤 많은 부분이 호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만, 완벽하게는 어렵구요.
픽사의 랜더맨 랜더러는 프로그래머블 쉐이딩을 하기때문에 상당한 호환성을 보장하고는 있습니다.
그 와는 별도로, 텍스쳐 베이킹이라는 수단을 사용하면 텍스쳐가 그대로 넘어가기는 합니다.
C4D가 텍스쳐 베이킹을 지원하니까, 이 수단을 사용하면 맥스로 넘길 수는 있다더군요.
하지만 원하시는 수준으로 나와줄지는 모르겠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7.09.20 01:33
FBX로 넘겨보면 어떨지요...
뭐 한계는 있겠지만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0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575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40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49
1943
태양이 떠서 질때까지 그림자가 변하는거 알려주세요
2
쏘옹
2007.09.21
229
1942
애니메이션
[re] 난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좋더군요...
늦깍이
2007.09.21
260
1941
모그라프에 대한 질문입니다.
2
idiphy
2007.09.21
222
1940
[re] Field_ Morph..
1
P.
2007.09.21
163
1939
간단한 Vray 씬 설정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2
김광석
2007.09.20
301
1938
Plugin
메타볼 질문입니다..
1
slipmatt
2007.09.20
238
1937
Plugin
스카이 플러그인은 기본으로 깔려있는건가요??
3
웬룬희
2007.09.20
241
1936
프로그램
시네마에 파이슨? 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나요?
4
P.
2007.09.20
294
1935
Area Shadow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3
유재남
2007.09.20
294
1934
모델링
카티아에서 만든 모델을 뭘로 시네마로 데리고와야지 좋을까요?
4
강지훈
2007.09.20
372
»
텍스쳐
맥스에서 저장한 mat파일 머트리얼 파일은 열수가 없는지요?
2
오니오니
2007.09.20
484
1932
MAYA
마야 다이나믹에 대하여
10
P.
2007.09.19
399
1931
Character
모카 디포머들은 어찌사용하는건지요?..
3
ninin
2007.09.19
238
1930
Character
[re] MOCCA3 디포머의 이해.
10
P.
2007.09.19
580
1929
Character
[re][re] Weight_Effector 를 줄려면 순서가 어떻게 되요?
4
수옥
2007.09.20
249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730
1731
1732
1733
1734
1735
1736
1737
1738
1739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랜더러가 같다면 꽤 많은 부분이 호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만, 완벽하게는 어렵구요.
픽사의 랜더맨 랜더러는 프로그래머블 쉐이딩을 하기때문에 상당한 호환성을 보장하고는 있습니다.
그 와는 별도로, 텍스쳐 베이킹이라는 수단을 사용하면 텍스쳐가 그대로 넘어가기는 합니다.
C4D가 텍스쳐 베이킹을 지원하니까, 이 수단을 사용하면 맥스로 넘길 수는 있다더군요.
하지만 원하시는 수준으로 나와줄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