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질에 디스플레이먼트 속성을 추가했는데
스케치앤툰 입혀서 뽑으니까 저렇게 외곽선이 실제 오브젝트 표면에 맞춰서 겉돌아서 렌더링되네요
알파에 맞추는것 처럼 외곽선도 디스플레이먼트 형태에 맞춰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첨부 '1' |
|---|
재질에 디스플레이먼트 속성을 추가했는데
스케치앤툰 입혀서 뽑으니까 저렇게 외곽선이 실제 오브젝트 표면에 맞춰서 겉돌아서 렌더링되네요
알파에 맞추는것 처럼 외곽선도 디스플레이먼트 형태에 맞춰서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7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7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26 |
| 17199 | 모델링 | axis 질문이요! 2 | 주응 | 2019.03.27 | 795 |
| » |
디스플레이먼트 형태로 외곽선 뽑는 방법
1 |
딴지 | 2019.03.27 | 789 | |
| 17197 | 기타 |
안녕하세요. 시포디 너무 버벅거려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1 |
고북이 | 2019.03.26 | 457 |
| 17196 | 모델링 |
모델링 질문
1 |
매운맛사탕 | 2019.03.25 | 1009 |
| 17195 | 일반 | 여러가지 질문드립니다 2 | 크로스본 | 2019.03.25 | 869 |
| 17194 | 모델링 | 오브젝트에 원하는 모양대로 절개선을 넣는 방법? 1 | 크로스본 | 2019.03.25 | 684 |
| 17193 | Octane |
옥테인 렌더 질문 드립니다 !!! (프로젝트 파일 첨부)
|
주난잉 | 2019.03.25 | 749 |
| 17192 | 일반 | gtx1060 3g, 1080ti 11g를 같이 사용 해도 괜찮은가요? 2 | 에츠 | 2019.03.25 | 803 |
| 17191 | Octane | 옥테인 렌더 최소사양 한번봐주세요 ㅜ | 하아앗 | 2019.03.25 | 1107 |
| 17190 | Octane |
옥테인결제 어떤걸 선택하여야하나요?
1 |
김현재 | 2019.03.25 | 2172 |
| 17189 | Octane |
옥테인 렌더 질문 있습니다. !!!
2 |
주난잉 | 2019.03.24 | 764 |
| 17188 | 파티클이 오브젝트 안을 돌아다니는 효과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임호문 | 2019.03.24 | 238 | |
| 17187 | Octane |
옥테인렌더가 라이브뷰랑 실제 렌더해서 뽑은거랑 차이가 나서 도움 부탁드려요
1 |
콩댕이 | 2019.03.23 | 1025 |
| 17186 | 모델링 |
오브젝트 연결
1 |
아비려디 | 2019.03.22 | 381 |
| 17185 | 텍스쳐 |
바닥이나 벽에서 튀어나오는 합성 질문입니다!
2 |
안녕하싱니까 | 2019.03.22 | 706 |
스캐치앤 툰은 형태만 인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