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이예요...
제가 요번에 처음으로 로그라프 이용해서 간단한 애니매니션 레더링을 해보고 있는데요...
막히는게 있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첨부한 파일을 열어보시면
스플라인 대로 움직이는 클로너 오브젝트가 있는데요....
여기에 shader effector 를 적용시켰어요.
위쪽의 움직이는 화살표들이
원색 빨강색에서 파랑색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렌더링을 해보면 분홍색으로 렌더링이 됩니다.
지금 원색 빨강색으로 렌더링 되어야 하거든요.
shader effector 에서 그라디언트로 레이어 주었는데...
왜 설정해준 원색 빨강색으로 렌더링이 안되는걸까요???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이예요...
제가 요번에 처음으로 로그라프 이용해서 간단한 애니매니션 레더링을 해보고 있는데요...
막히는게 있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첨부한 파일을 열어보시면
스플라인 대로 움직이는 클로너 오브젝트가 있는데요....
여기에 shader effector 를 적용시켰어요.
위쪽의 움직이는 화살표들이
원색 빨강색에서 파랑색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렌더링을 해보면 분홍색으로 렌더링이 됩니다.
지금 원색 빨강색으로 렌더링 되어야 하거든요.
shader effector 에서 그라디언트로 레이어 주었는데...
왜 설정해준 원색 빨강색으로 렌더링이 안되는걸까요???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단순히 원색을 원한다면 메터리얼에서 칼라값으로 애니를 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