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퀀스이미지로 랜더링 하려고 하는데, 바닥에 전체는 렌더링이 안되게 하고싶습니다.
오브젝트랑 반사된 이미지만 뽑고싶은데(PNG) C4D에서 가능한가요??
Shadow Catcher shader를 이용해서 반사값만 추출은 가능한데 거울처럼 100%반사가 되더라구요.
저는 Roughness 값이 포함되게해서 뭉개진 반사이미지를 뽑고싶은데, 아무리 영문사이트를 뒤져봐도 안나오네요ㅠ
고수님들 도와주십셔 ㅠ
시퀀스이미지로 랜더링 하려고 하는데, 바닥에 전체는 렌더링이 안되게 하고싶습니다.
오브젝트랑 반사된 이미지만 뽑고싶은데(PNG) C4D에서 가능한가요??
Shadow Catcher shader를 이용해서 반사값만 추출은 가능한데 거울처럼 100%반사가 되더라구요.
저는 Roughness 값이 포함되게해서 뭉개진 반사이미지를 뽑고싶은데, 아무리 영문사이트를 뒤져봐도 안나오네요ㅠ
고수님들 도와주십셔 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6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76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20 |
| 17094 | Octane |
옥테인 렌더 갈색유리 표현방법 도와주세요ㅠㅠ
3 |
연수 | 2019.02.10 | 1049 |
| 17093 | Octane | 데스크탑, 옥테인 렌더 셋팅...그리고 CPU 질문있습니다. 2 | 쏘리맨 | 2019.02.09 | 1044 |
| » | 렌더링시 오브젝트와 바닥에 반사되는 오브젝트 반사이미지만 추출할수 있나요? 1 | 빽쥰 | 2019.02.08 | 385 | |
| 17091 |
스플라인이 복제되지 않는 현상
1 |
이승용 | 2019.02.08 | 929 | |
| 17090 |
40프레임까지 렌더설정했는데 자꾸 1프레임만 하고 끝나는 이유가 뭘까요 ㅜ
1 |
손규덕 | 2019.02.08 | 687 | |
| 17089 | 모델링 |
서피스끼리의 필렛은 어떻게 하나요
2 |
마인클로버 | 2019.02.07 | 904 |
| 17088 | 프로그램 | 맥북에서 c4d 버벅거림 질문드립니다. | 동동동이 | 2019.02.06 | 926 |
| 17087 | 일반 | 데스크탑 질문이요!! | 쵸재깅@ | 2019.02.04 | 610 |
| 17086 | 일반 | GPU렌더링용 CPU질문 4 | 크로스본 | 2019.02.04 | 929 |
| 17085 | 일반 |
아이맥에서 pc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사양관련 질문좀 드릴게요
|
조진우 | 2019.02.04 | 1043 |
| 17084 | 모델링 |
시간이 없어서,,
1 |
마인클로버 | 2019.02.01 | 688 |
| 17083 | 그 외 |
오브젝트버퍼 png로 뽑았는데 에펙에서 안열려요
|
웅입니다 | 2019.02.01 | 731 |
| 17082 | 시뮬레이션 |
bend로 휘어진 부분에 dynamic 효과 사용 질문드립니다.
1 |
피코야 | 2019.02.01 | 619 |
| 17081 | 프로그램 | 프리셋 저장 위치가 어딘가요 | 마인클로버 | 2019.02.01 | 530 |
| 17080 | 프로그램 | 응답없음 ㅜㅜ 멈춤현상 2 | 낌민 | 2019.01.31 | 927 |
멀티패스 관련된 부분들을 잘 활용해보시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관련된 파일이나 이미지 어떤렌더러를 사용하시는지 올려주시면 구체적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