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aint 3D
매터리얼에서 멀티 서브 오브젝트와 같은 기능은 없나요?
by
김윤규
posted
Aug 16, 2007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3D MAX의 매터리얼에서 지원하는 멀티 서브 오브젝트와 같이 면을 따로 지정해서 그에 맞게 텍스쳐를 지정하는 방법이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ㅡ,.ㅜ
Prev
싱킹파티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
싱킹파티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
2007.09.02
by
MotionJo
폴리곤으로 바꿔주는 작업방식에대한 질문입니다.
Next
폴리곤으로 바꿔주는 작업방식에대한 질문입니다.
2007.08.16
by
김판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늦깍이
2007.08.16 13:39
set selection을 이용하면 되요... 다시 설명드리기가 그런데.... 투톨이나 질문란을 조금 살펴보시면 쉽게 답을 찾을 수있을거예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늦깍이
2007.08.16 13:39
http://cinema4d.co.kr/gd/bbs/tb.php/qa/7416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7.08.16 13:39
http://cinema4d.co.kr/gd/bbs/tb.php/qa/738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매터리얼에서 멀티 서브 오브젝트와 같은 기능은 없나요?
3
김윤규
2007.08.16 13:39
폴리곤으로 바꿔주는 작업방식에대한 질문입니다.
5
김판근
2007.08.16 12:06
캐릭터 세팅 질문입니다.
22
김수옥
2007.08.15 20:18
렌더링시 물체에 선이 그대로 보이도록 설정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2
김재상
2007.08.14 23:06
줌인 줌아웃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4
이명석
2007.08.14 22:50
Align은 어떨때 사용하나요?
7
김수옥
2007.08.14 15:39
오브제 open 상태
5
exacool
2007.08.14 14:36
alpha channel 질문 드립니다.
1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4 14:12
렌더링시 투시도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5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4 12:47
렌더링시 not enough memory...라는오류에대해서입니다.
5
김판근
2007.08.14 00:42
constraint 질문입니다.
6
김수옥
2007.08.13 17:28
[re] 조인트 수정해 봤어요...
1
늦깍이
2007.08.13 22:28
Mograph 애니메이션 작업물을 다른 포맷으로 바꿀순없나요
3
Granbleu
2007.08.13 10:26
open gl 과 soft shading 의 차이점이 뭔가요??
2
like BIll..
2007.08.12 23:42
Quasi MonteCarlo 알고리즘이 뭔가용?
6
길동
2007.08.12 18:04
1743
1744
1745
1746
1747
1748
1749
1750
1751
175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