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30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조금만 무거운작업을 하면 xp기반의 시포디에서 자주뜨는 오류입니다. 특히 xp기반의 pc에서요
렌더링자체가아예안되네요...(제 pc사양은 쿼드코어 3.2듀얼에 램은 4기가 그래픽카드는 쿼드로 fx3450/4000을 쓰고있습니다.)

계속 not enough memory 라고뜨면서 렌더링이 한장도안걸리네요......근데 정말 이상한건

이걸 맥에다가 가져가서 걸면. 오래걸려도 잘걸리더군요.....pc에선작업을 하지말라는건지.....제가맥프로 3.0듀얼에
메모리6기가에 그래픽카드는 쿼드로 fx3450/4000을 쓰고있구요.

메모리4기가로도 xp기반의 시포디의 비위를 맞출순없는건가요? ㅠ_ㅠ 맥에선 지금 다른작업을 렌더링중인지라. ....이거 xp에서 작업해서 렌더링은 맥으로 걸고....번거롭게 할려니 짜증이납니다. ㅠ_ㅠ 에휴....

저오류에대해서 아시는분들 손~~~~ ㅠ_ㅠ 도와주세용~
  • profile
    길동 2007.08.14 00:42
    말그대로 램이 딸려서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쿼드코어에 4기가라...쿼드랑 1기가라는이야기인데요..


    음....오히려 맥에서 잘 나오던 증상인데요...

    다른 작업은 몽창끄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펙트가 많은 경우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뭐 맥으로 넘겨야지요...
  • ?
    카이젤블루 2007.08.14 00:42
    무척 방대한 작업물 같은데;;;
    만약 XP 32bit라면 램 4기가를 다 사용 못합니다;;; 3.2 기가쯤이 한계치고요.
    XP 32bit 에서는 더이상 인식을 못하기 때문에, 만약 4기가라 했을때 모두나, 또는 그 이상을 사용하려면,
    XP 64bit, 2003, Vista 64bit를 사용하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길동님 말씀대로 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맥으로 넘기는 방법 외에는 없을 것 같네요;;;
    맥은 6기가를 모두 사용하던지, 메모리 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하는 것 같네요.

    그나저나, 굉장한 작업을 하시는 듯... ^^;;;
  • profile
    길동 2007.08.14 00:42
    OS문제일수도..한번 싸악 미세요~
    윈도우는 분기별로 밀어주는 쎈쓰~
  • profile
    정호 2007.08.14 00:42 채택
    맵을 1200이하로 줄이시면됩니다 맵이커서 그렇거든요 저도 사무실작업할때 맵은 1200사이즈 이하로씁니다.
  • ?
    P. 2007.08.14 00:42
    윈도우 가상 메모리를 늘려주는건 어떨까요? 될려나~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3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79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03
1754 애니메이션 큰나무가 자라게하는 애니메이션.... 8 김판근 2007.08.17 413
1753 모델링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3 file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7 338
1752 모델링 [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17 file 길동 2007.08.17 477
1751 모델링 [re][re]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 2 file 쩡군 2007.08.17 181
1750 프로그램 씨네에서의 플루이드 4 박세원 2007.08.17 198
1749 Bodypaint 3D 매터리얼에서 멀티 서브 오브젝트와 같은 기능은 없나요? 3 김윤규 2007.08.16 220
1748 모델링 폴리곤으로 바꿔주는 작업방식에대한 질문입니다. 5 김판근 2007.08.16 204
1747 Character 캐릭터 세팅 질문입니다. 22 김수옥 2007.08.15 539
1746 렌더링시 물체에 선이 그대로 보이도록 설정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2 김재상 2007.08.14 195
1745 애니메이션 줌인 줌아웃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4 이명석 2007.08.14 324
1744 Character Align은 어떨때 사용하나요? 7 file 김수옥 2007.08.14 185
1743 모델링 오브제 open 상태 5 exacool 2007.08.14 172
1742 alpha channel 질문 드립니다. 1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4 210
1741 렌더링시 투시도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5 file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4 262
» 렌더링시 not enough memory...라는오류에대해서입니다. 5 김판근 2007.08.14 2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6 1647 1648 1649 1650 1651 1652 1653 1654 1655 ... 1767 Next
/ 176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